어제는 간단하게 한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 입니다.

어제는 @해라님 가게에서 한잔 했습니다.
한잔하시고 새벽에 글 쓰셨네요.
https://steemit.com/kr-gazua/@happywriter/20180424t173857772z

초반에 입가심으로 보리숭어 먹었고요.
1.jpg

샤브샤브 육수가 팔팔 끓고 있어요~
2 (2).jpg
메인요리 쭈꾸미입니다.
2.jpg
4.jpg
5.jpg
갑자기 능이버섯을 들고 오셔서 풍덩합니다.
국물맛이 끝내주네요~ ^^
6.jpg

두번째 메인 요리 대게입니다.
대게 맛있어서 대게라고....ㅋㅋ
7.jpg
8.jpg
대게는 대게라면을 먹어야 끝이라고 하네요.
9.jpg

저는 일찍 일어나야 해서 1시 조금 안되서 도망쳤습니다.ㅋㅋㅋ
@해라님은 저 큰거 한병 마시고 기절하셨을듯.
14.jpg

Sort:  

아니 언제 해라님께서 업종을 바꾼건가요? ㅎㅎ
캬~ 안주보니 술맛 나겠는데요^^

족발 다 팔고 먹어야 계속 먹지요. ^^;;
한번 올라오세요~

진짜 산해 진미네요.😊

소거기도 샤브에 넣어서 먹어야하는데, 배불러서 못 먹었어요.ㅋㅋ

진짜 제대로 거하게 드셨는데ㅛ
보는 제가 다 배부를지경^^

아침에 일어났는데, 배가 빵빵 하드라고요. ㅋㅋ

으아 ~ 대게 라면 !!
내눈 ㅡㅜ~

어제 3마리 남기고 온 대게가 눈에 아른거리네요. ~^^

아! 뭐야아~~
둘이 아는사이였어?
저 맛있는것들을 거기서 전부 다 팔어?
올해가 가기전에 간다.

동네, 형.동생 하는 사이에요^^
족발만 파는데요. 같이 일하시 분이 요리를 잘하세요. 머든지 뚝딱뚝딱. . .~~^^ 다 아는 사이라 가게 영업끝나면 사다가 먹습니다.

^^
오셔요.. 오셔요..
드시고 싶은 요리 다~ 해드릴께요..
(아.. 또 하트 누를뻔)

ㅠㅠ 저 큰게 냉장고에 하나 더 있었음..
아이고 머리야...
담주는 해물찜 해먹을까요? ㅎ

해물찜은 어가? ^^

늦기 전에 회먹어야하는데...날씨 따스해지는디 흑흑...보리숭어,,,,쩝쩝..구경으로 배부릅니다 ㅡ.ㅡ

회가 잴 인기 없었네요. 쭈꾸미가 대박이네요. 맛 있었습니다. ^^

그래서 어제 해라님이 헤롱거리면서 머라 했군요.
이 사람들이 정말 가까이 있으면 큰 일 날 사람들일세. ^^

제가 게를 좀 잘 아는데, 저놈들은 붉은 대게, 즉 홍게 네요.
향이 좀 나면서 뒤 맛이 좀 달달한...
라면에 넣으면 정말 쥐깁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홍게였군요 .
지난번에 먹은 것보다 수율이 적긴한데 더 달았네요. ^^

원래 먹으면 3~4시 까지 먹는데, 어제는 도망가길 잘했네요.ㅋㅋ

회부터 시작해서 대게까지..정말 거하게 드셨네요.
거기다 막걸리까지...크
즐거운 시간 되셨겠어요.^^

가까운 사람과, 술한잔 하는건 정말 행복한시간이죠. 과음은 다음날 힘들지만요^^;;

넘 맛있는걸 드셨네요...😋😋

너무 많이 먹었네요. ㅎㅎ
능이 국물이 또 생각나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6832.31
ETH 2344.4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