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 안녕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pikicast-1296162093.gif

안녕하세요~ 뉴비 @harrangy 입니다.

지인의 소개로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뭐가뭔지 감이 안오지만 열심히 해볼랍니다 ㅎㅎ

현재 거주지역은 창원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오프모임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정보가 있는 일상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강아지가 참 귀엽네요^^
저도 엊그제 첫글을 남겼는데
같은 뉴비끼리 친하게 지냈으면 합니다!
팔로잉 하고 가요^^

네~ 감사합니다~ 뉴비끼리 친하게 지내요~ ^^*
저도 팔로잉 합니다~

반갑습니다 get-cheaper 입니다. 초보분들을 위한 여러 좋은글들이 많으니 검색해보세요^^

네~ 감사합니다~ 검색신공을 ㅋㅋ

뉴비는 언제나 환영!/응원!이에요.
팁! : @randowhale이라는 사람은 일종의 복권이에요 2SBD와 게시글링크를 메모로 보내면 당신에게 1~5%보팅을 해주죠, 주의! SBD만 냠냠하는 짝퉁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0.6944444% 보팅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v0.2.0 - 2017/07/10)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아직 감이 없긴한데 같이 즐겨보아요 팔로우 신청합니다~

네~ 잘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네~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네~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아따 잘 생기셨네요. 드라마 보시나봐요 ㅎㅎㅎ 저는 김해입니다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종종 뵈어요~

환영합니다~ 스팀잇 귀염둥이 스위티예요^^
아래 링크 보시면 스팀잇을 시작하시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실거예요^^
새로운 뉴비분들께 드리는 팁 9가지
보팅하고,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거주지역이 같네요 ㅎㅎ @louispark 입니다 잘 부탁드릴게요 !

오호~ 반갑습니다~ 잘지내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