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한여름밤의 제주도 여행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rdy입니다 :)

어제 저녁 퇴근과 동시에
친구와 제주도로 넘어 왔습니다.

저에겐 4번째 제주도 여행입니다.
매번 느끼지만 이 섬은 올때마다 새롭네요..ㅎㅎ

공항에 내리자마자 예약한 렌트카를 찾으러 갑니다~😉

image
이번 여행을 함께할 428i 컨버터블
자동차업계 종사자라 그런지 새로운차는 항상 절 설레게
합니다 ㅎㅎ

image
렌트기념으로 뚜껑열고 기분한번 내봅니다.
허세가득 ~ 😀

가까운곳 이호테우 해변이 있길래 들렸습니다. image

해변도 이쁘고
바닷바람 맞으면서 한잔 하기 좋은곳 같습니다.
하지만 배가 너무 고파 흑돼지를 찾아 떠납니다.

가장 유명하다는 곳으로 곧장 갔는데
복날이라서 그런지 일찌감치 장사를접고
가게분들 모두 모여 삼계탕 파티중이시더라구요.
저도 한 삼계탕 하기때문에
파티에 끼고싶었는데 저지당했습니다.

9시반이었는데 대부분 문을 닫았네요.
여기분들은 다들 불끄고 일찍 집에 들어가십니다.
빛공해가 없는 이곳! 정말 마음에 듭니다...ㅎㅎ..

그래서 저희가 찾은곳은 image

그냥 불이 켜져있길래 들어갔습니다.
12시까지 영업을 한다네요.
가게 바깥쪽에 자리잡고
한근반을 주문합니다.

image

신기하게 저렇게 한 덩어리로 굽기 시작하시더라구요.
금고기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직접 다 구워주시더라그여.
구워주시면서 흑돼지에 대한 꿀팁을 주시는데
고기에 정신팔려서 필터링 했습니다.

요약하면
이 가게는 원래 제주에서 유명하다는 흑돼지집들에게
고기를 대는 집인데 이번에 직접 오픈했다.
고기는 다 똑같으니 어떻게 굽느냐가 관건이다.

이 정도 였습니다.

image image image

멜젓소스를 찍은 고기로 한 쌈 싸봤습니다.
겉은 바삭해 보였는데 막상 씹어보니
부드럽고 육즙이 굉장했습니다😀
매우 만족 ㅎㅎ 한근더 먹습니다.
제주도에서 찾기힘든 늦게까지 하는집이고
맛도 아주 괜찮은 곳 같습니다.

12시까지 꽉꽉채워 먹고 놀다.
숙소로 향했습니다.

image
image

그냥 잘수 없어서
숙소에서 라면에 한라산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정말 재밌었는데 글 솜씨가 없어서.. 재미 없어보이네요 ㅜ
무튼 이상 한여름밤의 제주 여행기였습니다~

Sort:  

렌트한 컨버터블 엄청 멋진데요!?
친구들과 즐거운시간 보내시길바랍니다
좋은 인연도 만드시구용^^
항상 정성가득한글 감사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항상 정성가득한 댓글까지..
좋은 여행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ㅎㅎ

흑돼지 비쥬얼이 그냥 군침돌게 하네요...눈요기 잘했습니다..ㅎㅎ 팔로우&보팅!!

맛이 비주얼을 넘어섭니다 ㅎㅎ
맛을 보여드리고 싶은데 아쉽네요 ㅜ
감사합니다!

저도 곧 제주도 여행갈 예정인데 기대되네요!

욕심내서 좋은차 렌트해볼까 생각이

네 좋은차를 탔더니 기분도 배로 업되네요 :)
그런데 3명 이상 이시라면 컨버터블같은
2도어카는 비추할게요!

역시 제주도는 흑돼지죠~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ㅎㅎ 제주도 부럽습니다 ~

네 좀 덥긴한데
제주도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놀러오세요~~

차 멋지네요!ㅎㅎ
저도 다음에 제주 놀러갈 때는 운전 연습을 더 해서 좋은 차 한 번 빌려봐야겠어요!

제주도는 차가 중요한것같습니다.
저도 이왕이면 좀 다른차를 빌렸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68.11
ETH 2756.3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