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sert] 1일 1빙수에 중독되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디입니다 :)

매년 여름 제가 애용하는 친구가 있습니다.

바로 이 녀석
image

다들 자주 보시고 드시죠?

저도 자주 먹는데..
요샌 애용을 넘어 중독이 된 것 같습니다.😥
귀가후 샤워를 하고
하루를 마무리 하기 전
저 빙스 안에든 거뮤스름한 얼음을
이가 시리도록 씹어주지 않으면
뭔가 허전합니다.

image

항상 조금씩 바뀌지만 매년 비슷한 비주얼입니다.

또 이놈들 끼리는 비슷하게 생겨서 제가 어느 회사
제품을 먹는지 잘 모르는데 오늘 자세히 보니
롯데사의 일품 팥빙수네요.

이 귀요미의 가격이 무려 2500원...

제 학창시절때만 해도 하나를 천원에 사먹은 기억이 있는데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

하지만 요새 눈에 밟히는
아이스크림 할인판매점에 가시면
15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조금만 걸으면 천원을 벌 수 있다니...😀

각설하고 먹으러 가볼까요?

image

필수템 우유와
작은 숟가락을 준비합니다.

image

우유를 적당량 부어줍니다.

image

우유가 구석구석 스며들수 있도록
상부 지지층을 깨부십니다.

image

슥슥 비벼주고 나면..
이제 조금 먹을 준비가 되었습니다.ㅎㅎ

무더운 여름 집에서 간단하게 빙수 한타임 어떠세요🤗

이상 하디 였습니다.

Sort:  

제가 좋아하는 겁니다 ㅋ

앗..ㅋㅋ 동지를 만나네요
이따 또 하나 꺼내먹을생각입니다 ㅎㅎ

카페 빙수보다 이게 더 먹고싶어질때가 있어요!
우유 자작하게 부어서~ 씹히는 얼음 그 맛ㅠㅠ

우유자작하게 부어서.. ㅎㅎ
매우 공감합니다

전 우유대신 가끔 오렌지 쥬스를 부어 먹어요.^^
시원 새콤한맛.~

오... 신선한팁
한번 시도해봐야겠습니다 ㅎㅎ

저기에 우유조합은 진리죠 !!!!!!!!!!!!!!!!!!!!!!!!!

ㅎㅎ 네 우유가 없으면 맛이 거의...

Upvoted & RESTEEMED! :)

ㅋㅋㅋ 군대에서 이렇게 많이 해먹었어요

아 군대에서도 이걸 팔았었군요 ㅎㅎ
전 그때 라보떼에 빠져있었네요 ..

선무님 스팀거래소에서 뵙고 인사드리러 왔네요 ^^
여름에는 팥빙수 완전 짱입니다~
팔로하고 업봇하고 갑니다. 자주 뵐께요 ^^

안녕하세요~
댓글에서 많이 뵜는데
인사가 늦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크으 역시 빙수에는 우유~~~!!!ㅎㅎㅎ

ㅋㅋ 우유는 잘어울리는게
참 많은것같습니다

빙수 제대로 드실 줄 아시는분이네요 ㅎㅎ
시중에 판매중인 팥빙수 중에 저 빙수가 제일 맛나요 ㅎㅎ

적절한 미숫가루, 팥, 떡 ...ㅋㅋ 최고입니다

ㅎㅎ 미숫가루 까지 더하면 최고인듯 합니다.
잊고있었메요.. 미숫가루!

역시 빙수에는 우유를 넣어먹으면 진짜 맛있더라구요!!^^
당장 마트가서 사오고 싶네요 >_<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