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 50. 레벨 업!! 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ppywriter "해라" 입니다.

드디어 레벨업? 을 했습니다.

저희 큰아이 초등학생때 넥슨사에서 만든 게임 '메이플 스토리' 가 있었습니다.

아들놈이 레벨업 하는게 힘들어 보여서 제가 팔 걷어 붙이고 대신 해준 기억이 납니다.


downloadfile-2.jpg

열심히 사냥하고 다니면서 레벨 50을 만들었을때의 그 기쁨은 이루 말할수가 없었지요..


스팀잇에서의 명성 50.



그동안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분들이 제게 주셨던 응원처럼 이제는 저도 시작하시는 뉴비 분들께 되갚아드리려고 합니다.

보팅금액은 작더라도 지금보다 더 많이 먼저 찾아가서 응원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예전에도 포스팅 했었던....

어른들의 놀이터.



이곳 스팀잇에서 우리 다 같이 재밌게 놀아보자구요~♡


Sort:  

열심히 뛰어 노셨군요? 레벨 업~ 축하드립니다! 해라님^^
앞으로도 쭉~ 즐겨주세요^^

네 저의 스팀잇 첫 길잡이신 독거 장군님...
곁에서 호위무사가 되겠습니다.. ♡

독거님이 장군님이 되셨군요 ㅋㅋ

반님은 빛의 요정?
ㅎㅎ♡

저도 곧 가요~~^^

어여와요~~~♡

레벨업 축하드립니다. 화이팅 ~~~! ^^

네.. 감사합니다.
선배님들의 이끄심 덕분입니다..♡

축하 합니다
저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오~ 닉네임 멋지시군요..
응원합니다♡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같이 즐겁게~~~ 지내봐요~^^

엇~ 선배님~^^
꾸벅~ ㅎㅎ♡

오~ 오십 축하해요!

느낌이 사십과는 다르네요..
감사합니다~♡

육십은 더 다를것 같아요~
60을 향해 가즈아! ㅎㅎ

오우~저도 열심히 달려야겠습니다. :)

네.. 응원합니다~^^

흥~~~
혼자만 가시려고..
저도 곧 따라갑니다. ㅋㅋ

오늘도 빨리 많이 파세요

^^
제가 먼저 온건가요..
방구리님 응원합니다.
공포의 86학번 ㄷㄷㄷ
저는 92학번입니다~♡

저는 아직 43...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50명성때 첫 댓글 달겠습니다.
화이팅하십시오♡

우와아아아 축하드려요 즐겁게 놀아보자구요 ㅎㅎ

네.. 센터링님~ 늘 감사드려요♡
즐겁게 놀려면 체력이 필수니까 건강 잘 챙기셔요.. 휴식도 많이 취하시구요.. 식사도 거르지 마시구요.. ^^ (잔소리 같네요ㅎㅎ)

어.. 엄마? ㅋㅋㅋㅋ
이말할뻔 했네요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527.28
ETH 2462.2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