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에 스티미언님들 계신가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게 휴무인 @해라 입니다.

동네에 친한 동생 고향인 안면도에 왔습니다.

어제 가게 마치자마자... 튀어 왔네요..


20180429_233316.jpg



읍내에서 세숫대야 동태탕에 거하게 한잔했습니다.



20180429_235930.jpg

일년에 서너번 정도 동네 동생 따라서 한번씩 오는 곳인데 조용하니 시골 정취가 정말 좋습니다.


20180430_111735.jpg


오후 2시경에 안면도 신야리 황포에서 망둥어 낚시하러 갑니다..

안면도에 스티미언님들 계시면 오십시오..

제가 술한잔 대접하겠습니다 ^^♡


男兒一言重千金

Sort:  

세수를 하시지.. ㅋㅋㅋ 음식을 ..

어쩐지.. 맛있는 비누냄새가 나더라구요.. ㅎㅎ

월요일 즐 낚시 하시고 힐링하세요.
좀 쉬고 싶은데 방법이 없네요.
금요일 까지만 버티자. 에휴...

아.. 시험기간. ㅜㅜ
화이팅하셔요..

조만간 후포리 갈 듯 합니다.
오늘 같이 온 동생이 운전하는걸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ㅎ

막걸리 소맥 앙상블을 보겠군요. 망둥어 많이 잡으세요.

안면도 가본게 한 20년은 넘은듯...ㅎㅎ 뭐 딱한번 가본거지만...
즐거운 낚시 되세요~ 전 낚시 안좋아 해서...

낚시하러 가야 하는데 지금 머윗대 인지 그거 낫으로 따고 있어요.. ㅠㅠ 아흑...

동태탕 정말 시원해 보입니다. ㅎㅎ

엄청 뜨거워요.. ㅎㅎ

죄송합니다 아재개그~♡

동태탕에 소주 한잔 하고 싶네요ㅋㅋ

낮술은 진리인데 오십시오 안면도로.. 제가 쏠께요~^^

햐 낚시 엄청 좋아합니다~~ㅎㅎㅎ바람쐬기 좋은 날시 같던데
안면도 쪽은 바람이 많이 불지 모르겠네요~
망둥이 많이 잡으셔요~

오 두더쥐님 낚시.. 즐겁지요.. ㅎㅎ
지금 안면도 여름날씨입니다~^^

망둥어 많이 잡으셨어요?!?!?!
우째 되었나요?!?!?!?!.!
ㅋㅋ

망이어요., 그것도 폭망.. ㅋㅋ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는군요~~~
으아~~ 동태탕 비주얼이 정말 거하게 한잔하지 않고는 못 베기겠습니다 ^^

네.. 로사리아님.. 즐거운 시간 잘보내고 왔습니다.
내일부터 또 열심히 일해야지요., ^^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네.. 짱짱맨님.. 고맙습니다.. ^^

@virus707 의 코멘트와 보팅들은 로봇으로 돌리는 것인가?
모든 멘트와 보팅이 똑같고, 주 7일 24시간 작동하는군 ??

@virus707 seems to be not human, but virus robot working 24 hours 7 days, leaving the same comment and the same voting for the undercover modified-form-of-self-or-mutual-voting pools.

Since you got such virus voting service or are in mutual voting pools, you get this message.

@virus707, 내 글들에 대한 무차별 적인 다운 보팅을 한 이유를 설명 요청드립니다.

상당기간 동안 납득할 만한 설명이 없거나, 혹시 협의하지 않고, 이 글에 대한 다운보팅이 있다면, 선전포고로 간주합니다. --> 다른 곳의 최초의 이글을 다운 보팅했으므로, 선전포고로 받아들인다.

https://steemit.com/kr/@virus707/a-quiet-place#@steamsteem/re-virus707-a-quiet-place-20180430t083205388z

님이 얼마나 대단한 스팀 파워를 가졌는지 모르겠지만, 끝까지 응징할 것이다.

전쟁을 끝낼 협상 창구는 항상 열려 있다.

다만, 다운보팅 된 글들에 대한 회복이 우선되어야 평화협상이 시작될 수 있고,

다운보팅 된 글들이 7일이 지나서 숨겨져서 박제화가 되기 시작하여 회복 불능에 빠진다면, 전쟁 배상금이 필요할 수도 있음을 통보한다.

@virus707 이 선전포고와 함께 전면적인 다운보팅 전쟁에 돌입하였기에, 그 24시간 자동 작동하는 바이러스 로봇이 후원한다고 알려진, 내 개념에서는 위장된 위선적인 변형 셀프보팅인 상호보팅조합의 글들에는 이 선전포고문을 남긴다.

안면도가 한적한 시골지역이지만, 의외로 맛집들이 많은 곳이기도 합니다.

아.. 그렇군요.. 친구 고향이라서 어머님이 해주신 밥 먹고 왔어요.. 역시 맛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59.18
ETH 3812.30
USDT 1.00
SBD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