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상장!! 테이스팀 정식 런칭!! 이지만...

in #kr6 years ago

늘 가게에 묶여 있다보니 외식하러 갈 기회도 별로 없고... 암호화폐는 현재 공부중이라....^^

여하튼 좋은 이벤트가 많아지고 스팀과 스달이 탄력받아 활기찬 스팀잇이 되는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어제 피드를 보다가 @momoggo 님의 이벤트가 있어서 참여해봅니다...

일명...

맛있는 파전 만들기 비밀 대공개!!



제가 사는곳에서 나름 유명한 포장마차를 두개나 오픈하고 지금은 말레이시아에 제2의 인생을 준비중인 동네 친구가 알려준 비법입니다..

보통 요리주점에서 먹는 파전이 참 맛있습니다.

그 비밀은 바로... "반죽" 에 있다고 하는군요..

밀가루외에 튀김가루. 부침가루를 넣고.. 가장 중요한....

고향의 맛! 다시@ 을 살짝 넣어서 반죽!!


조미료를 좋아하시는 분, 안좋아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겠지만.. ^^

집에서도 주점에서 먹는 파전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면 위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내일은 저희가게로 테이스팀 해볼까합니다..

자칭 "셀프 테이스팀~~"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십시오..

20180524_143256.jpg

Sort:  

색깔이 아주 그냥.. 뜨앗.. ㅋㅋㅋㅋ 끝내 줍니다..

ㅋㅋㅋ 일명 사진빨이라고도 하지요.. 잘지내시죠? 한잔 하셔야지요.. ㅎ

오. . . 고향의 맛은 마법의 가루 입니다^^

파전 묵으러 가즈아!! 냠냠.. 입맛만...ㅠ.ㅠ

족발도 먹으러 오세요~ ㅎㅎ

아~~ 침 나와요.
맨날 비법만 가르쳐 주네요. 해 먹지도 못하는 사람한테...ㅋㅋ

응원만 하고 가지 말고 야구 이벤트 이제 좀 찍어보세요. 역올킬도 있구만...

해라님이랑 제가 일 하는 시간이 딱 겹치는 것 같아요. 보통 저도 4시 부터 수업입니다.

당첨된적이 없어요 전.. ㅎㅎ

저도 이제부터 일 시작합니다..
방구리님도 화이팅입니다~♡

오 사진속 부침개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ㅎㅎㅎ
예쁘게 부치시는것도 맛에 한몫할거 같습니다 해라님^^

음식은 눈으로 처음 먹는다고 하지요...

그래도 배고플때 먹는 음식이 제일 맛있습니다.. ㅎㅎ

고향의 맛은 여러곳에서 실력 발휘를 하는군요! ㅎㅎ
셀프 테이스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잘만든 광고맞죠?

"고향의 맛~~~~"

아.. 셀프 테이스팀의 비애... 저도 사먹으러 나가고 싶습니다 ㅜㅜ

왜 제 눈에는 스팀과 스달이 탄력받아보이지가 않을까요?ㅠ
반죽에 그걸 넣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을.. 전혀 몰랐습니다!! 신세계~

내일 탄력받겠죠.. 늘.. 긍정적인 마인드의 해라~~~^^

고향의 맛은 대단하더군요.. ㅎㅎ

으하하하 "내일 탄력받겠죠" 생각치도 못한 대답이십니다... 하하

오~~~ 해라님 가게 궁금해요~!!!
낼 포스팅 기대하겠슴당~!!^^

ㅋㅋ 이러면 잘 못하는데요..

오 ㅋㅋㅋㅋㅋㅋ셀프 테이스팀!! 굳아이디어입니다 형님!!!ㅋㅋ 근데 저 전사진 어케 저리 먹음직스럽게 잘 찍으셨습니까ㄷㄷㄷ

내일 셀프로 도저언~~~!!!

사진이야.. 핸폰 바꿨지요 ㅋㅋ

가게 옮기기전에 함 오셔요~♡

고향의 맛을 첨가하면 되는군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09.05
ETH 3100.20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