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어플을 이용한 로고 변경 방법 공유합니다.
주말 잘보내고 계신지요. @happywriter 입니다.
얼마전 @khan-min 님으로 부터 로고를 선물받았습니다.
저는 포토샵을 할 줄 모릅니다.
처음에 그림판을 이용해서 로고 등록하는데 한시간 정도 걸렸지요..
검색을 통해 " 스팀잇 어플 " 을 통해 쉽게 변경하는 방법을 알게되어 공유 드립니다.
먼저 스팀잇 어플을 설치합니다.
로그인하셔서 왼쪽위 = 생긴걸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프로필 로고가 보입니다.
그냥 노란 타원형 부분 로고를 누르십시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메뉴가 나옵니다.
Select picture를 누르시고... 휴대폰에 저장된 이미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보통 제일 힘든게 사진 크기인데요..
이미지 조절하기로 정사각형으로 만드셔서 선택하시면 예쁘게 자동 저장이됩니다.
힘들게 원형으로 안하셔도 된다는게 큰 장점이지요..
(그림판보다 이미지 조절하기가 편하더군요)
드디어 로고 변경했습니다.
우리 뉴비 여러분...
자신만의 예쁜 프로필 로고를 등록해보셔요..
행복한 주말 보내십시오.






스팀잇 어플도 있었네요~
설정에 들어가셔서 바꾸는 방법도 있습니다 ^^;;
url 복사가 어려워서요.. ^^
먼말인지도 잘 모르고.. ㅎ
URL 복사도 있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Url 복사할 줄 몰라서요. ㅠㅠ
아무래도 URL 넣기가 좋은 것 같아요.
프로필 사진이 나중에 잠겨 버리면 바꿀 수 없게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7일이 지나면 잠길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엇~ 그런가요? ^^
전 안바꿀 예정이라서요. ♡
친구가 알고 싶어하던 건데 유용하게 되었네요~
좋은 밤 되세요~
정사각형으로 조절하시면 바로 업로드 되더라구요..
응원 감사합니다^^
대문 이쁘네요.
축하합니다.
저도 대문 생기면 따라해 봐야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같이 소통해 주시는분들 덕분입니다..
흑백사진 챌린지.. 어렵죠?
저도 하고있습니다♡
유용한 정보 감사드려요~
네.. 즐거운 스팀잇 생활되셔요.
esteem 어플 사용해본적은 없는데.. 괜찮나요?
음..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그런지 그냥 스팀잇 모바일 버전이 편하긴 하네요.
어플 이용해서 만드셨구나 ~~ 잘 만드셨네요 ^^ 전 그냥 대충 ㅎㅎㅎ
포샵 아니면 그리기 하는데 ㅎㅎㅎ
지금 로고도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로고만 봐도 누구신지 알지요.. ㅎㅎ
ㅎㅎㅎ 그래서 안 바꾸고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