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타임머신 타고 행복 찾기

in #kr7 years ago

메가님~~이럴 줄 알았습니다. 제가 상상했던 메가님 모습보다 훨씬 예쁘고 귀여우시다는.. 오늘 제 포스팅에 산타가 왔다 간 줄 알았습니다. 어떻게 본인의 포스팅도 아닌 남의 포스팅에 와서 그렇게 일일히 댓글을 달아 주시고 보팅까지 해 주실 수 있는지..메가님이 아니시면 도저히 불가능할 것 같은..저 스스로 많이 돌아보게 되네요. 나는 왜 이렇게 욕심이 많을까? 나는 왜 이렇게 순수하게 나누지 못할까를 생각하게 됩니다. 메가님 참 고맙고 좋습니다. 글도 좋고..메가님이란 사람도 좋고...혹시 주소라도 가르쳐주시면 제가 아는 언니(얼굴로 보니 제가 언니가 확실할 듯요) 아님 그냥 친구(?)로서 우리 어머님표 참기르이랑 깨소금이랑 이것저것 나누고 싶네요~ 근데 행동은 제가 동생같다는...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그리고 다시 한번 진심 고맙고 감사해요. 제게 감동을 선사해 주셨음을... 사람 냄새라는 것이 이런 거라는 것을 알게 해 줘서~^^

이 포스팅도 참 좋네요. 그런점에서 스티밋에 기록할 수 있다는 건 참 좋은 것 같아요. 가끔 부끄러운 기록도 있지만요~^^

Sort:  

해피워킹맘님~^^

부끄러운 기록이라는 것..

자신이 생각하기에 부끄럽다고 느껴지는 감추고 싶기만 했던 바로 그 부분을 용기 내어 드러냈을 때 우리의 상처는 치유되는 것 같아요. 저도 치유하고 있는 중입니다.

우리 더 행복해져요.
저희가 부족하든 어떻든 한번 뿐인 인생이니
요리조리 행복의 길을 찾아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9672.37
ETH 3356.1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