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은 뭘 쓸까? (부제: 포스팅 소재 고갈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in #kr7 years ago

ㅋㅋㅋ저요~ 저 제가 끝까지 다 읽었습니다. 그리고 서운한데요. 저는 왜 팬클럽에서 빼신건가요ㅜㅠ 저 메가님 왕 팬인데... 저랑 비슷한 경험을 가지신 것 같아요. 저도 스티밋에서 글 잘 쓴다는 칭찬 듣고서는 이리저리 자랑하고 다녔거든요.ㅎㅎ 메가님 글은 우리 일상에서 한번쯤 생각하게끔 하는 글이라 좋아요. 말씀하신대로 우리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글이죠. 그래서 보상까지 뒤따를 수 있는 것 같아요.

“내 글은 향기로운 한잔의 차다. 우려먹을수록 맛이 난다.”

오늘은 이 문구가 마음에 와 닿네요. 저도 그런 글을 오래고 쓰고 싶어지네요~ 오늘도 힘은 드시겠지만 기분좋은 하루 되세요~^^

Sort:  

말하지 않아도 알려면 초코파이를 건내야합니다.
그게 안되면 표현하셔야해요~

오늘도 어김없이 날씨가 춥네요~

기분 좋은 하루 시작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해피워킹맘님~~~^^

해피워킹맘님의 스팀잇 포스팅은 정말 정석같아요~~
그렇게 바쁘신 일정에도 그렇게 꾸준한 포스팅을 올리시는 걸 보면서 참 대단하시다 많이 생각했었습니다^^

우리 오래도록 우려먹어요~~^^

나이 들수록 추억 먹고 살듯이
우리도 추억으로 오래도록 울궈먹어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599.39
ETH 3336.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