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체코여행 3탄] 세계 3대야경 중 하나인 프라하의 야경

in #kr7 years ago

세계 3대 야경중 나머지 2곳은 어디일까요? 프라하는 정말 인정이네요. 저의 버킷리스트에 프라하는 반드시 포함시켜야 할 것 같아요. 너무 아름답네요. 저도 예전에 샌프란시스코 야경이 너무 좋아서 사진기에 담으려고 막 찍어댔던 기억이 나는데 나중에 보니 그 때 그 감흥까지 담아내긴 힘들더라구요~^^

Sort:  

히힛~ 세계3대야경이 곳곳마다 말이 다른곳도 있지만~~
제가 알고있기로는 ~~^^
나머지 2개는~헝가리 부다페스트 / 파리야경으로 알고 있어용~ ㅋㅋ
근데 그밖에도 야경이 이쁜 나라는 너무~너무많은 것 같아용 !! ^^
샌프란시스코도 너무 좋으셨을 것 같아요 ~~
@happyworkingmom님 버킷리스트에~프라하가 들어갔군용 ~>_< 히힛
나중에 프라하 가보시면 너무 좋으실 것 같아요~
정말 프라하는 중세시대에 온 느낌이었어요~!!
사진보다~ 눈으로 보는 야경이 정말 이쁘더라구용~ !! ^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179.00
ETH 2969.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