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sharing+event] 생일 케익을 선물합니다.
한달전쯤 제 생일이었지요. 그 때 한참 마음 고생을 하고 있을 땐데 제 팔로워이신 @hannaju님께서 생일 축하의 의미로 아이들과 케익이라도 사 먹으라고 2SBD를 보내 주셨습니다. 지금은 스달 가격이 많이 떨어졌지만 그때만 해도 최고가를 자랑하고 있었으니 2스달이면 젤로 좋은 케익을 살 수 있는 가격이었답니다. 고맙게 잘 받았는데 고맙다는 인사도 제대로 못 했네요. @hannaju님 그 때 진짜 고마웠어요. ^^
생활속에서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싶어서 러브 쉐어링 소모임을 제안했었는데 다른 분들이 다들 나눔을 실천하시는 동안 저는 이것저것 생각만 하다가 제대로 된 나눔을 한번도 실천하지 못했네요. 사실 800팔로워 이벤트도 하려고 했는데 무슨 이벤트를 해야하나 고민만 하다가 시기를 놓치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hannaju님 처럼 저도 생일 케익을 한번 선물해 보는 게 어떨가 하는데에 까지 생각이 미쳤네요. 앞으로 스티밋 생일자들이 너무 늘어나 제가 감당할 수 없을 때까지 쭈욱 생일케익 이벤트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kr 커뮤니티 맴버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저를 팔로워 하지 않으셨어도 지원하겠습니다.
케익 선택
+해피워킹맘의 50%보팅
위의 3가지 중 원하는 선물 선택 가능
참가방법
- 본인의 생일을 인증하는 포스팅을 올린다.
- happybirthday 태그를 포함한다.
- 해피워킹맘의 일일 포스팅에 댓글로 포스팅을 링크한다.
※ 굳이 생일 포스팅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포스팅 내용에 일부 언급하셔도 되니 너무 부담갖지 마세요.
확인즉시 케익 발송과 보팅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서 마음속의 나눔 실천에 대한 부담감이 조금 해소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러고 보니 러브쉐어링과 이벤트를 한번에 해결하려는 꼼수가 될수도 있겠네요~ㅎㅎ
옛말에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고 했지요. 나누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쁨이 배가 되는 소소한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많이들 홍보(=리스팀) 부탁드려요.
ps : 고래도 참가 가능.
우와 이거 정말 대박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저 곧 생일인데 생일이 더 기대되네요ㅎㅎ
그러고 보니, 지금껏 너무 오랫동안 저의 생일을 까먹고 살아왔었네요. 저의 생일날을 되새기면서 조그맣게라도 기념을 해야겠네요.
멋진 이벤트네요>. < 널리 알리겠습니다 해피워킹맘님ㅎㅎ
아이들 감기는 좀 나았나요ㅠㅠ? 이번 주에 날씨가 계속 추워서 더 고생했을 거 같아요. 아이들이 계속 아프니 해피워킹맘님도 마음 고생 많으실 거 같습니다..
가나님~ 오랜만이에요. 제가 요즘 너무 소원하게 했죠.ㅜㅠ 죄송해요. 초심을 잃지 않고자 했는데 피곤하다는 이유로 자꾸 포스팅 읽고 댓글 달기, 보팅하기를 소홀히 하고 있네요. 요 며칠 반성하는 마음이 들다가도 오늘도 너무 피곤해서 잠시 졸다가 정신차렸네요~^^;; 아이들 감기는 다 나아가나 싶었는데 어제 오는 기온탓에 더 심해졌네요ㅜㅠ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에이, 아녜요! 저도 새해 들어서 갑자기 일이 몰아쳐가지고 피드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1~2일1포스팅만 근근히 이어가고 있었습니다;ㅡ ;
아이 한 명만 아파도 어머님들 정말 고생 많이 하시는데, 해피맘님 정말 맘고생, 몸고생 다 하실 거 같아요ㅠㅠ 날도 빨리 풀리고 아이들도 빨리 건강해지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
해피워킹맘님다운 넘 따뜻한 이벤트네요! ㅎㅎ
정말 가까운 지인이 아니면
생일을 축하받을 일이 점점 사라지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기분좋게 축하받으시길 > < !! 흥해라 이벤트!!
신농님~ 오랜만이에요. 요즘 계속 포스팅을 안 올리시고 보팅만 하시는 것 같던데...뭔가 큰 생각이 있으셔서겠죠. 신농님 생일도 축하해드리고 싶어요. 꼭!꼭!꼭! 알려주세요~^^
저는 해당자가 아니지만 받으실 분 미리 축하드려요:)
아우토 렌트님은 생일이 없으신가요? 생일 꼭 알려주세요.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감사의 마음과 함께요~^^
그날 만약 해피맘님 포스팅이 올라온다면 제가 쪼르르 달려가서 꼭 댓글로 남기겠습니다ㅋ
감사해요^^
가족분들이랑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생일이벤트라니.. ^^ 따뜻한 이벤트군요. 많은 분들이 지원받으셨으면 좋겠어요~~! 해피워킹맘님도 케익을 지원받으신 기억에 있기에 이런 이벤트를 진행해주시는 거군요 ㅎㅎ 이 공간이 한층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네...아마 선물은 받은 기억이 없었다면 이런 이벤트를 생각해 내기 힘들었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happyworkingmom 님,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생일이 빨리 다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점점 스티잇이 밝아지는 분위기를 느끼게 되니 기분이 너~~ 무 좋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불금 저녁시간 되세요~~
생일 되신 모든 분들 축하합니다 ㅎㅎ
스위파파님도 생일 때 꼭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9월 생일 기다리겠습니다 ^^
네..9월에 꼭 에드워드님의 생일을 함께 축하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속좁은 얘기 같지만, 아무리 돈때문에 스팀잇 한다고 해도 이런 나눔이 있다는건 돈을 떠나 너무 따뜻한 정같아서 좋습니다.
사회가 각박해져서 옆집에 누가 사는지도 모르고 사는 세상인데
스팀잇에서 뜻밖의 정을 느끼네요~~
좋은 이벤트 기획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