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sharing+event] 생일 케익을 선물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한달전쯤 제 생일이었지요. 그 때 한참 마음 고생을 하고 있을 땐데 제 팔로워이신 @hannaju님께서 생일 축하의 의미로 아이들과 케익이라도 사 먹으라고 2SBD를 보내 주셨습니다. 지금은 스달 가격이 많이 떨어졌지만 그때만 해도 최고가를 자랑하고 있었으니 2스달이면 젤로 좋은 케익을 살 수 있는 가격이었답니다. 고맙게 잘 받았는데 고맙다는 인사도 제대로 못 했네요. @hannaju님 그 때 진짜 고마웠어요. ^^

thumb_d_3F102B0857DC57715A2AE0CDD8C7B7F2.jpg

생활속에서 아이들과 함께할 수 있는 나눔을 실천하고 싶어서 러브 쉐어링 소모임을 제안했었는데 다른 분들이 다들 나눔을 실천하시는 동안 저는 이것저것 생각만 하다가 제대로 된 나눔을 한번도 실천하지 못했네요. 사실 800팔로워 이벤트도 하려고 했는데 무슨 이벤트를 해야하나 고민만 하다가 시기를 놓치고 말았답니다.

그래서 @hannaju님 처럼 저도 생일 케익을 한번 선물해 보는 게 어떨가 하는데에 까지 생각이 미쳤네요. 앞으로 스티밋 생일자들이 너무 늘어나 제가 감당할 수 없을 때까지 쭈욱 생일케익 이벤트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kr 커뮤니티 맴버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저를 팔로워 하지 않으셨어도 지원하겠습니다.

케익 선택

  1. 케익구매권 3SBD (스달 송금)

  2. 베스킨라빈스 골라먹는 와츄원 (카톡으로 교환권 발송)
    20180112_215516.png

  3. 파리바게트 마이넘버원 (카톡으로 교환권 발송)!
    20180112_215448.png

+해피워킹맘의 50%보팅

위의 3가지 중 원하는 선물 선택 가능

참가방법

  1. 본인의 생일을 인증하는 포스팅을 올린다.
  2. happybirthday 태그를 포함한다.
  3. 해피워킹맘의 일일 포스팅에 댓글로 포스팅을 링크한다.

※ 굳이 생일 포스팅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포스팅 내용에 일부 언급하셔도 되니 너무 부담갖지 마세요.

확인즉시 케익 발송과 보팅하도록 할게요. 아무쪼록 이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서 마음속의 나눔 실천에 대한 부담감이 조금 해소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러고 보니 러브쉐어링과 이벤트를 한번에 해결하려는 꼼수가 될수도 있겠네요~ㅎㅎ

옛말에 기쁨은 나누면 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된다고 했지요. 나누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쁨이 배가 되는 소소한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많이들 홍보(=리스팀) 부탁드려요.

ps : 고래도 참가 가능.

Sort:  

우와 이거 정말 대박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저 곧 생일인데 생일이 더 기대되네요ㅎㅎ

그러고 보니, 지금껏 너무 오랫동안 저의 생일을 까먹고 살아왔었네요. 저의 생일날을 되새기면서 조그맣게라도 기념을 해야겠네요.

멋진 이벤트네요>. < 널리 알리겠습니다 해피워킹맘님ㅎㅎ
아이들 감기는 좀 나았나요ㅠㅠ? 이번 주에 날씨가 계속 추워서 더 고생했을 거 같아요. 아이들이 계속 아프니 해피워킹맘님도 마음 고생 많으실 거 같습니다..

가나님~ 오랜만이에요. 제가 요즘 너무 소원하게 했죠.ㅜㅠ 죄송해요. 초심을 잃지 않고자 했는데 피곤하다는 이유로 자꾸 포스팅 읽고 댓글 달기, 보팅하기를 소홀히 하고 있네요. 요 며칠 반성하는 마음이 들다가도 오늘도 너무 피곤해서 잠시 졸다가 정신차렸네요~^^;; 아이들 감기는 다 나아가나 싶었는데 어제 오는 기온탓에 더 심해졌네요ㅜㅠ 걱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에이, 아녜요! 저도 새해 들어서 갑자기 일이 몰아쳐가지고 피드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1~2일1포스팅만 근근히 이어가고 있었습니다;ㅡ ;
아이 한 명만 아파도 어머님들 정말 고생 많이 하시는데, 해피맘님 정말 맘고생, 몸고생 다 하실 거 같아요ㅠㅠ 날도 빨리 풀리고 아이들도 빨리 건강해지면 좋겠습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

해피워킹맘님다운 넘 따뜻한 이벤트네요! ㅎㅎ
정말 가까운 지인이 아니면
생일을 축하받을 일이 점점 사라지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기분좋게 축하받으시길 > < !! 흥해라 이벤트!!

신농님~ 오랜만이에요. 요즘 계속 포스팅을 안 올리시고 보팅만 하시는 것 같던데...뭔가 큰 생각이 있으셔서겠죠. 신농님 생일도 축하해드리고 싶어요. 꼭!꼭!꼭! 알려주세요~^^

저는 해당자가 아니지만 받으실 분 미리 축하드려요:)

아우토 렌트님은 생일이 없으신가요? 생일 꼭 알려주세요. 축하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요. 감사의 마음과 함께요~^^

그날 만약 해피맘님 포스팅이 올라온다면 제가 쪼르르 달려가서 꼭 댓글로 남기겠습니다ㅋ
감사해요^^
가족분들이랑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생일이벤트라니.. ^^ 따뜻한 이벤트군요. 많은 분들이 지원받으셨으면 좋겠어요~~! 해피워킹맘님도 케익을 지원받으신 기억에 있기에 이런 이벤트를 진행해주시는 거군요 ㅎㅎ 이 공간이 한층 따뜻하게 느껴지네요^^

네...아마 선물은 받은 기억이 없었다면 이런 이벤트를 생각해 내기 힘들었을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happyworkingmom 님, 좋은 이벤트네요 ㅎㅎ 생일이 빨리 다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점점 스티잇이 밝아지는 분위기를 느끼게 되니 기분이 너~~ 무 좋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불금 저녁시간 되세요~~

생일 되신 모든 분들 축하합니다 ㅎㅎ

스위파파님도 생일 때 꼭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9월 생일 기다리겠습니다 ^^

네..9월에 꼭 에드워드님의 생일을 함께 축하했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속좁은 얘기 같지만, 아무리 돈때문에 스팀잇 한다고 해도 이런 나눔이 있다는건 돈을 떠나 너무 따뜻한 정같아서 좋습니다.
사회가 각박해져서 옆집에 누가 사는지도 모르고 사는 세상인데
스팀잇에서 뜻밖의 정을 느끼네요~~

좋은 이벤트 기획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68.08
ETH 2381.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