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에서 스팀 구매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코인'의 '코'자도 모르고 두달 전쯤인가
코인시장에 입문했더랬죠...
한 5년쯤 뒤에 애들 학원비라도 벌어볼
심상으로 말입니다. 뭣도 모르고 하필이면
가장 비쌀 때 들어왔던거죠.

'오르고 있으니깐 계속 오르겠지?
코인시장이 초기라잖아...'
거기다 어디서 들은건 있어서 존버가 답인줄
알았던 거죠. 지난 며칠 몸도 아픈데다 속이
쌔카맣게 타들어 간다는게 이런것이구나
제대로 알았죠~ㅎㅎㅎ

아침에 일어났더니 다행히많이 올랐네요^^
거의 회복해서 다행이에요~코인시장은 등락이
너무 심하네요. 주식투자도 안 해 본 저한테는
아주 새로운 경험이에요~사실 신랑은 아주 소액만
재미삼아 투자한 줄로 알고 있거든요... 나중에
신랑한테 큰 소리 칠 날이 와야할텐데요...

아무튼...
서론이 너무 길어졌네요~~
스팀가격이 완전 하락했을 때 사고 싶었는데
제 주거래 거래소가 코인원 이어서
코인원에서는 스팀 거래가 안되는 줄 알고
있었거든요. 그렇다고 다른 거래소에 다시
계정을 만들기도 귀찮고 해서 그냥 포기했더랬죠.

그런데 어제 혹시나 싶어 검색을 해 봤더니
@snow-airline님의 글이 딱 걸려들었네요.
역시 초보에게는 내 앞에 걸어가신 선배님들의
귀중한 경험이 귀결된 족보가 절대적으로
필요한것 같아요.

https://steemit.com/kr/@snow-airline/krw-steem

그런데 아쉽게도 스노우에어라인님은 코인원이
아니시더라구요. 코인원은 안 되는것 같던데...
그래서 더 검색해보다 포기하고 코인원을
뒤졌죠~~

비트코인 입출금? 이게 맞는 거 같은데...
일단 해보자 생각하고 buy steem으로
들어가니 blocktrades 창이 뜨네요.

20170720_125656.png

여기서 스팀을 구입할 비트코인 액수를
입력하고 Get deposit address를 누르니
비트코인을 보낼 주소가 생성되네요.

주소를 복사해 놓고 코인원으로 다시 들어가서
비트코인 입출금에서 출금하기를 누르고
송금할 액수를 입력한 후 주소창에 아까 복사해
두었던 주소를 붙여놓기만 하면 끝~~

20170720_125500.png
20170720_125550.png
20170720_125622.png

참 쉽죠~ 잉~?^^
코인들의 거래소라는 폴라닉스 그런거 몰라도
쉽긴 참 쉬운데 폴라닉스랑 수수료가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일단 그런건
무시하고~~^^

주소를 잘못 적어서 제대로 받지 못한
분이 있다고 들어서 처음엔 0.01비트코인으로
시험해 보고, 두번째엔 0.1 보냈는데
첫번째 보낸건 바로 들어가더니
두번째 보낸건 10분 이상이 지나도 감감 무소식ㅜ
돈 27만원에 심장이 쫄깃해 지네요~ ㅎㅎ
다행히 조금 있으니 무사히 전송이 되었네요.

제게 스티밋을 소개시켜주신 분이
그러시더라구요. 일확천금 바라지말고
그저 은행 이자보다는 높을 거라는 기대로
여유 자금 생길 때마다 조금씩 조금씩
사보라구요~ 그래서 저도 미래의 가능성과
기술을 믿고 스티밋에 투자해 보렵니다^^

Sort: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ㅎㅎ 점점빠져들어보아요~ #kr-powerup 이라는 태그도 있답니다

아~그렇군요~~감사합니다!!!

여유자금으로 조금씩 사시는게 제일 좋죠. 3년 전에 여유자금으로 사던 분들
대부분은 지금 큰 수익 중이시지만, 빚내서 사시던 분들은 별반 차이가 없거나 더 상황이 나빠졌을 가능성이 큽니다.

음 스팀을 대하는 태도가 바람직하시군요ㅎㅎ
성급하게 하는 사람 중에서 제대로 이익보는 사람 보지 못했습니다.
천천히 천천히 하시면 다 거둘만큼 거두게 되지요

사실 처음에는 태그 하나 다는 거에서 부터 스티밋이 어렵고 글쓰는 것이 부담스러웠는데 이제 조금씩 배워가면서 재미를 붙이고 있네요~^^ 특히 올드스톤님의 보팅이 항상 큰 힘이 됩니다~ 감사드려요~ 항상~

와~!!! 스팀사셨군요.
저보다 훨씬 많이 알고 계시네요..
같이 공부해요 !!!!
저도 책 샀습니다.
여유돈 생기면 옷 화장품 살거 줄여서 투자 해야겠어요..
푼돈이지만...^^

더 알기는요..무슨ㅜㅠ
너무 몰라서 검색란에 물어보기 일쑤입니다~
요즘엔 코인 올라가는 건 별로 신경도 안 쓰이네요^^
같이 열심히 해 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83.45
ETH 3525.4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