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상장 코인 발행 관한 정보 ] 관심 있는분 들 구독해주세요. 클릭~클릭~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머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입수했는데요.
비상장 된 Laxmicoin에 대해서 설명해 드릴려고 해요.
코인도 주식처럼 비상장된 코인은 상장이 안되서 사라질 수도 있지만
상장만 된다면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소액 투기로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일단 링크 들어가면 이렇게 뜹니다. NOW BOOK들어갓 결제 한다는데
아직 저도 안해봤어요.ㅋㅋ

https://www.laxmicoin.com/

대부분 잇님들은 코인 투자를 해보셨기에 아시지만 코인 투자에서 먼저 선점하는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지금 시가 총액 높은 다른 알트 코인보다는 좋은 배팅이되지 않을까해서 글 올려봤습니다.
하지만 상장이 안됬을 리스크가 존재하기 때문에 절대 큰 금액은 No~No~

컨텐츠 읽으시고 좋은 정보라고 생각되면 팔로우와 보팅 부탁드릴게요~
좋은하루 되세요~~

Sort:  

위험성은 있어보이네요
잘 생각해야할듯

위험성 크기 때문에
이런 종류 배팅은 정말
소액으로 해야죠 ~
성투하세요~~

이제 시작하는 뉴비입니다
맞팔 부탁드릴게요
글 잘 읽고 갑니다.

팔로우 해드렸습니다.
방문 환영합니다~~ㅎㅎ

잘 보고 갑니다~
한 번 자세히 알아봐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선팔 감사합니다.
저도 알아보는데 아직까지도 확신은
없네요. ㅎㅎ

소액 가즈아아아

댓글 그냥 웃기네요
가즈아아 말은 매번 들어도
왤케 웃긴줄 모르겠어요 ㅋㅋㅋ

가즈아!!!!!!!!!!!!!!!!!

리또속 리또속 ㅋㅋ~~

제.아시는분도 아더를 이런식으로 투자해서 40만원에서 6000만원으로 만드셨다네요...한번 해볼만은 한거 같긴하네요!!!^^대신 소액!!!!!!!!!!!!!!!!!!!!!!!!!!!

주말 다 끝나가네요ㅠㅠ
그렇죠 이런건 소액으로 해야죠 당연히 ㅋㅋ

ㅋㅋㅋㅋ 이거 좋은거 같아여

아직 한번도 안해본거라서 생소하네요.
돈을 떠나서
한번 배운셈치고 해보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ㅋㅋㅋㅋ

와.. Laxmicoin이라.. 매우 생소한 코인인데,
유용한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런 비상장코인 정보가 많이 들어오네요.
늦은건 아닌지 싶지만 혹시 필요한분들 있으실지 몰라서
올려 봤어요~
주말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꾼(?)들은 비상장 코인에 투자 많이들 한다고 하더라고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ㅎ

지금 시총이 상당히 올라와 있는데 코인에 비해서 리스크 대비 수익률은
괜찮을 것 같아요.
일단 상장만 된다면 전제 아래요ㅋㅋ

좋은정보 감사해용!ㅎㅎ 잘 보고 갑니다!

잘보고 가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 좋은 정보 있으면 포스팅할게
자주 방문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