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쓰기 모두 설 잘보내세요 :)

in #kr6 years ago


개인 사정으로 스팀잇 할 시간이 부족해서 한동안 안들어 오게 되더라구요.
일이 바빠서 앞으로는 글 쓰기 보다는 리스팀하거나
눈팅하면서 글 읽으러 다니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생존 신고하고 싶어서 글 썼어요ㅎㅎ
다들 설인데 뭐하시고 지내시나요?
저는 가족들과 함께 설 보내고 있는데 집안이 북적북적하네요.

날씨도 제법 따뜻해지고 모두 기분좋은 하루 시작!!

즐거운 스팀잇&즐거운 설 보내세요~

Sort:  

해피바이러스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설이라 오랜만에 늦잠을 자고 일어났답니다. ㅎㅎ 꿀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 잘보내시고 있나요?
가족들이 북적 부적이라서 오늘도 바쁜 하루가 예상되네요 ㅠㅠ

올 새해는 올림픽과 함께하게되네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오랜만에 뵙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생존신고 반갑습니다 ㅎㅎ
happyvirus 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D

새해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설날 아침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가끔 지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새해 건승과 행운을 빕니다
해피바이러스 샘^^

오랜만에 뵙네용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983.95
ETH 2962.52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