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볍게 하루 힐링하기 ] 오늘은 나도 맛난거 먹으로 ~

in #kr6 years ago (edited)

이웃 스티머분들께서 먹방 스팀잇을 자주합니다.
평상시에 부러워하기만 하다가
오늘은 저도 다이어트 걱정 안하고
왕창 먹기로 하고 출발~~ㅎㅎ
이건 나의 페이보릿 음식 피자 평상시에는
칼로리 때문에 입도 못대다가
반갑다~! 너무 오랜만이네ㅠ

피자 다음으로
이렇게 빵과 함께 맥주도 곁들이고

따라쟁이인 제가 한번 먹방 스팀잇 해봤습니다.
이렇게 소소한 포스팅도 재미있네요.
다음번에는 다른 컨텐츠도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다들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Sort:  

어우 사진 잘찍으시네 먹스팀 가즈아~

가~즈아
고추참치님도 ㅋㅋㅋㅋ 포스팅 기대해보겠습니다.

전문적으로 먹방 포스팅하셔도 되겠는데요?ㅋ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 ㅋㅋㅋ
전문적으로 하기에는
너무 내용이 부실하네요 ㅋㅋㅋ

피맥좋지요 ㅋㅋ

하지만 관리하시는 분들한테는 독이죠 ㅜ

탄수화물 생각하면 먹고
더 열심히 운동해야죠!
맛있는건 왜 이렇게 다 고칼로리인지 ㅠㅠ

드디어 먹방을!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편하기도 하고 맛있기도 하고
일석이조더라구요~

치즈가...영롱하네요
근데 맥주 방금 한캔 마시고왔는데...또 먹고싶네요ㅎㅎ

오늘 주말 쉬면서 맥주 마시려고
냉장고 찾아봤는데 누가 다마셨는지 없더라구요ㅠㅠ
조금 있다가 밖에 나가서 저장해 놓아야겠어요. ㅋㅋ

피자와맥주....삼겹살-소주와 함께 또다른 진리라능... ㅋㅋㅋ 내일 저녁메뉴는 피맥이 되겠네요... 살빼긴 글렀.....OTL

하지만 다이어트는 포기할 수 없다는....
먹고 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죠 ㅠㅠ

치맥다음 피맥도 진리 ㅎㅎ 해피바이러스님 포스팅사진보니 피자가 급땡기네요 ~~~ㅎ

치맥 피맥이 진리죠. 집에서 혼자 영화보면서 마시는 맥주도
맛있지만 이렇게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마시는 맥주는
말로 설명할수가 없네요 ㅋㅋㅋ

와우 저렇게 치즈가 듬뿍 올라간 피자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ㅎ

피자에 치즈는 많을수록 좋죠~

ㅎㅎ 맛나네요 휴일이니 저도 오늘피자나 먹을까나..... 급 고파지는 하루입니다

오늘 주말을 마무리하기 위해서
맥주와 함께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는 중이랍니다 ㅎㅎ

먹방은 축복입니다:)
노우 다이어트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59198.54
ETH 3287.6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