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도의 아름다운 추억

in #kr6 years ago

너무 예쁘네요 ㅎ 제주도 가본지 넘오래되서 가고 싶네요^^
관찰카메라네요 ㅋ 투명카약 타보고싶었는데~
이쁜커플 잘보고 가요:)

Sort:  

감사합니다. 저희도 결혼전에 갔으니깐... 약 5년만에 다녀온 제주도 나들이었습니다 ㅎ
제주도가 너무 비싸져서 그동안은 저렴한(?) 해외여행을 주로 다녔습니다
그래도 역시 입맛도 잘 맞도 말도 잘 통하는 제주도가 짱이더라고요!

관찰카메라는 인터뷰도 하고 했는데 편집당했나봅니다 ㅋ 마지막에 살짝 나오네요

저도 해외가보니 말 잘통하는게 짱이드라구요 ㅎㅎ 우리나라 좋아요 ㅋㅋㅋ

맞아요 아기 낳고 어느정도 클 때까지는 국내여행 위주로!!!
하지만 아기는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 하겟죠 제가 기억을 하나도 못 했던것 처럼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