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제일 보고 싶은 나의모습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_^ @happysua입니다 ㅋ
요즘 나이 한살 더 먹고 하루하루 더 우울해지는데요 ㅎ​
일을 하든 집에 있든 햇빛을 못보고 살아서​ 그런지
비타민D부족으로 우울한것일까요?
참 우리같은 일반인들은 햇빛보고 살기 힘든듯해요~
이 우울한 기분을 조금이나마 풀어보려 오늘도 스팀잇 끄적~ 해봅니다 ☆
우리 함께하여욤:D

​*여러모습이 많겠지만 몇개 추려진거랍니다^^ *

저의 가장 젤루 보고 싶은 모습은 ''자는 모습'' ♥입니다~!!!
자는 모습은 본인이 볼수가 없잖아요. 그렇다고 동영상 찍어볼수도 없는 노릇이고 ㅋ
자는 모습이 그닥 이쁘진 않을듯해요~
요즘에 살이 많이많이 쪄서요 ㅋ 코도 왠지 굴것같아요~드렁드렁
행복한 모습이나 사랑에 빠진 모습도 보고 싶긴 하네요~
계속 웃고있을까요? 아님 눈웃음? 미소? ㅋ 급궁금하네요!!!​
다들 어떤 모습이 가장 보고싶은가요? ㅋ
주말오후 우울한?ㅎ @happysua해수였습니다^^​

Sort:  

16번은 늘보고있고 요즘은 3번이 보고싶네영 빨갛게 미치도록 빨갛게 해보고싶음 히

안녕하세요 ㅋ 16번 저도 가끔보는듯요 ㅎ 빨갛게는 저는 염색한적이 있어요~ 이번기회에 도전을:)

20번 빼곤 보긴 본거 같아요 20번은 보고싶지도 않네요~ㅎㅎ 앞머리는 생명 ㅋㅋ

ㅎㅎ저도 20번은쫌 ㅎ 자는모습도 보신거에요? ㅎ 전겁이나서 ㅋ

신랑이 찍어두고 놀리고 그랬던적이 있어요~보고싶은마음 없는데 말이지요^^

ㅋㅋ 아니 이런 깜찍한짓을 하셨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당!
보팅 꾹 누르고 가요~^^

감사합니다^^ㅎㅎ

저도 보면서 어떤 모습 궁금할까 한참 봤네요ㅎㅎ
젤 눈에 들어오는게 행복한 모습 어떠할지 저는 궁금해요ㅎㅎ

많이 행복한모습을 보고싶어하는구만요 ㅋㅋ 저도 보고싶어요^^
제가 어여 행복해지길 빌어드릴께요:)

안녕하세요 :)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글과 대문을 가지고 계시네요! 저도 팔로우 했습니당~ 아무래도 13번 사랑에 빠진 모습이 가장 예쁘지 않을까요?ㅎㅎ

ㅎㅎ 안녕하세요~ 좋게 봐주셔서 넘 감사드려요^^
사랑에 빠진모습 생각만해도 하트뿅뿅이네요 ㅋㅋ

저는 잘생긴 저의 모습을 정말 보고싶지만ㅋㅋㅋㅋㅋㅋㅋ
네 다음생을 기약중입니다ㅋㅋㅋㅋ
아니면 불끄고 거울보면 가능할지도요^^
요새는 햇빛쐬러 밖에나가면 미세먼지때문에
맘놓고 햇볕도 못쪼이는거같아요ㅜㅜ
항상 건강 잘 챙기세요!

오호ㅋ저도 이쁜모습은 담생에 보는걸로요ㅋㅋㅋ
감사합니다 ㅎ 건강항상유의하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163.71
ETH 2527.9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