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흔한 거짓말 베스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appysua입니당ㅋ
날씨는 따땃한듯 싶은데 미세먼지때문에 하루종일 마스크하고 다녔더니 답답해요ㅠ
봄을 타는건지 따뜻해지니깐 의욕도 없고 나른한게 점점 축축 쳐집니다.
이럴땐 어디 바람이라도 쐬러 가면 좋겠지만 맘뿐이네요 ㅎ
아무때나 맘내키는데로 여행가고프면 가고 그럼 얼마나 좋을까요?
다들 평소에 어쩌다보니 하게 되는 거짓말들이 한개정도는 있지 않으신가요?
저는 약속시간 늦으면 거의다왔어 이런 거짓말 많이 해요 ㅎ
한국인들의 흔한 거짓말들 뭐가 있을까요?ㅋ
따분하고 나른한 봄 잠시나마 마음의 여유를 느끼셨음 하네요~

정치하시는분들이 거짓말을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재밌자고 보는거니깐 오해안하셨음 해요~ 정치인분들 ㅋㅋ
오늘도 열씸히 하루 후딱~ 가버렸네요 ★ 맛있게 저녁드시구요ㅎ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요 항상 화이링입니당 ♬

Sort:  

ㅋㅋㅋㅋ 공감되는 거짓말이 많네요 !! 주사 하나도 안아픕니다~ 따끔!

전 아푸드라구요ㅎㅎ뻐근해요ㅠ

ㅎㅎ 다 맞는말이네요 재밌어요ㅋㅋ
저는 아들에게 유치원3층에서 기다린다고 해요. 아들은 제가 거기있기를 바래서요 ㅎㅎ

이쁜 거짓말이네요ㅋㅋ 엄마사랑거짓말:]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하구 가용ㅎㅎ

감사해요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행기 조종사ㄷㄷㄷㄷ

ㅎㅎ감사합니다^^

공감백배하고 가요 ~!!
보팅 꾸~욱!

감사합니다~ㅎ 굿밤되셔요^^

재미있는 글이 많네요~팔로우하고 갑니다~

ㅎ감사해요ㅎ저도팔로했어요~자주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39.00
ETH 3537.52
USDT 1.00
SBD 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