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전환타임 한번 웃고 가실께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ㅋ @happysua입니다ㅎㅎ
계속되는 미세먼지로 사람이 힘이 없어지는거 같아요ㅠ
이런날엔 빈둥빈둥 시체놀이가 최고가 아닐까나요? ㅋ
약간의 감기기운이 있는것 같아 기분두 우울해집니다요~
그래서 기분전환 할겸 이따 저녁에 맛난걸 먹으려구요ㅎㅎ
이거 보면서 허허허 한번 웃고 가실께요 ♪

*허니버터 자반고등어*

이제 하다하다 고등어까지 허니라뉘 ㅋㅋㅋ
한참 허니버터 열풍이 있었잖아요~
허니버터의 끝은 과연 어디까지인걸까요?^^

*누가 나한테 하는 말을 못 알아들었을때*

음~ 저도 그냥웃는다인거 같아요 ㅋㅋㅋ
그리고 질문이 아니었길 바란다 ㅎㅎ
질문이라면 대답을 해야하니~ 꽤 남감할듯이요!!

*공부하다 뜻*

요거 학교다닐때 한번씩은 다 해보지 않았을까나요? ㅋㅋ
정말 책벌레 우등생이 아니구는 다 한번씩 할듯해요~
군것질 정말 많이 했었는데 ㅎㅎ
아님 자든가요 호호호~~:D
티비보는건 심한거 같아요ㅋ

*코구멍에 꽃이 핀 강쥐*

요사진 보자마자 푸하하하 한참 웃었는데~
모든걸 체념한듯 저 평온한 강아지 보세요 ㅎㅎ
넘 귀여워요^^
강아지는 리트리버가 가장 귀여운것 같아요~~

*알바자리 남은거 있어요?*

​​ 어쩌다가 길에서 우연히 만날걸까요? ㅎㅎ
넘 귀여운아가가 인형탈쓴 사람을 보고 얼음하고 있는것 같죠? 꼭!!
알바자리 있음 하나주쇼~~ㅋ

미세먼지 때문에 우울해지는기분 좀나아졌길 바래요^^
낼부턴 다시 화사한 해가 나오길요~ㅎ
맛난것 많이들 드시구요~~ 사실 기분전환엔 먹는게 최고긴해요ㅋ
아무쪼롬 행복한 불금이♬ 되세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허니버터 고등어자반 뭔가 웃기네요 ㅋㅋ
마지막에 아기는 정말 귀여운것 같습니다.
추천 누르고가요!

ㅎㅎㅎ 웃음전파성공인가요 ㅋㅋ 감사합니다^^
감기유의하세요:)

본 글에 0.19$가 보팅되어 추가로 0.01$ 댓글에 보팅합니다^^

아쿠~ 넘 감사드려요^^

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ㅋㅋㅋㅋㅋㅋ
허니버터 자반고등어는 달콤짭짤한가요ㅋㅋㅋㅋㅋ
아...의식의흐름체....자반고등어에 흰쌀밥에 김에 김치해서
집밥먹고싶네요 ㅜ0ㅜ
아침에 덕분에 웃고가네요~~
해피수아님도 즐금불금 되세요!!

ㅋㅋㅋ 다들 웃을수있어 기분좋네요 ㅎㅎ
허니버터 한번 먹어보고 싶어요 저도 ㅋㅋ
밥은 집밥이 최고죠~ 배고프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감사감사해요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고 가용~!^^

고맙습니다요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허니버터고등어는 의외로 맛있을것같은데요??
재밌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ㅎ

ㅎ좋은 이벤트에 제가 더 감사해요^^
그러니깐요 허니버터고등어 만들어 먹어봐야할까요ㅋㅋ
굿불금되세요:)

@happysua님도 굿 불금되세요!

(Joey Park의 보팅 파워 나눔)

0.2$ 보팅 완료!

허니버터 고등어라... 너무 느끼할 것 같아요 ㅋㅋㅋ

넘넘 감사드려요^^
느끼할까요? ㅎㅎ

ㅋㅋㅋ진짜 재미있는 사진들이네요~보팅하구 갑니다~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이에요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61.02
ETH 3462.04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