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기미주름 없애는 비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ppysua입니당 ㅎㅎ
비가 내리려는건지 찌뿌뚱하기만 하네요~에효ㅋ

요즘에 외모고민이좀 생겼어요ㅠ 이제 나이가 드는중이라~
얼굴이 기미주름 ~ 요런게 자꾸 느는기분이 들어서
너무너무 걱정이랍니다. ㅎㅎ
관리방법이 있다고는 해도 따라하기 쉽지가 않구요~ㅠ
누군가가 케어해주는게 아니니 게으름쟁이라 잘하질
못하는것 같아요 ㅠ 그러다보니 점점 더 걱정인데요~
우리함께 기미라 사라져랏 ㅎ 주름아 펴져랏 해봐요♬

얼굴기미주름 없애주는 마법의 비결이 멀까요? ㅋㅋ
정말 이문구에 확~ 안끌릴 여자는 없을것 같아요~
저도 보자마자 확!!^^​

​요런~ 좋은방법들이 있었구만요 ㅋㅋ
천연에센스가 정말 좋은거군요~ 에센스는 다 똑같은줄알았는데~
요즘 피부가 수분이 넘 부족해요!! 넘 건조해요 ㅠ
여드름자국도 좀있는데 들깨가루를 한번 해봐야겠어요ㅋ

보습보습~~엔 미역 꼭 외워두게쓰~ㅋㅋ
영지버섯스킨은 넘 비쌀것 같아 패쑤ㅎ
다시마 시원하게 해서 붙이면 되니깐 요거요거 제대로만 효과 있음
대박비결이 되겠네요^^ 잡티야 얼굴기미주름 다없어져랏 ㅎ

쌀뜨물은 역시 좋네요~ 미백효과도 있다고 하더라구욤 ㅎ
당귀가 주름에? 모공도 넓은데 사과팩을 꼭 해야겠어요!!!

얼굴기미주름 없애는 거 외에도 머리결 좋아지는 비결도 있네요 ㅎㅎ
느릅나무는 처음들어보는데요~ㅎ 찾아보니 느릅나무 껍질의 효능은
차로 드심 알레르기비염에 효과가 있구요! 독성이 없기 때문에 아이가 먹어도
되지만 대신 중국산아닌 국산으로 꼭 잘고르시라네요.ㅎㅎ
잘만 먹으면 몸에도 좋고 진정효과 살려 뾰루지도 없애보고 정말 좋은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잡티 주끈깨 기미 요런거에 좋은게 있네요 ㅎ
기미에 최고인 양파 화장수 많이 매울듯한데 눈밑기미에도 효과가 있다면
매워도 참아야 할듯하네요 ㅋㅋ​ 그러나 화장수라 괜찮겠죠~
하고는 싶은데 만들어야하는 거의 천연제품들이라
손이 많이가서 과연 저는 이런걸 할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ㅋㅋ
아무튼 노력해볼테니 기미주름 없어져다오 ㅎㅎ

정말 평생숙제 다이어트에 이어 여자들의 얼굴에 기미주름은
고민중에 고민이에요 ㅠ 다 외모에 관한 것들이죠~
평생 여자들은 이뻐지고픈 고민을 하며 사는것 같은데요~
결국 게으른 저는 이뻐지느걸 포기해야할까요 ㅋㅋㅋ
아주 조금만 노력해보겠어요ㅎ
행복한 일요일 저녁이 되시구요★

Sort:  

잘보고 가요^^

네~와주셔감사해요ㅎ

영지버섯이 뾰루지에 좋군요!! 뾰루지 걱정이었는데.. 영지버섯이라!!
이젠 피부에 양보해야겠네요.

피부에 양보하셔요ㅎㅎㅎ
전비쌀듯싶어패쑤요ㅋ

양파화장수 궁금하네요.
근데 바르고 나서 세수하고 싶을거같기도해요. ㅋㅋㅋ

양파향수가 되는건 아닌지 좀걱정이 되긴해요ㅋㅋ

^^ 금요일에 우리 둘째가 어린이집에서 넘어지다가 얼굴에 살짝 찢어진 듯한 상처가 생겨 동네 성형외과에 갔는데, 모든 환자가 다 스킨캐어받는 분들이라 병원에 앉아있기 어색했던 기억이 나네요.^^ 다들 피부관리 많이 받으시나보더라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얼굴이 하필다쳐 많이 속상하셨겠어요ㅜ
남자분이고여자분이고 피부관리많이 하시드라구요~
네~소통자주해요^^

우와~~~~!!! ㅎㅎㅎ

저도 기미,주근깨 ㅠㅠ 나이들수록 점점진해져서
걱정 가득한 1인입니다 ㅠㅠㅠ
고급정보 감사해요 룰루랄라 해봐야징~~!!

ㅋㅋ도움마니되시길바래요^^
같이기미주근깨없애요ㅎㅎ

네~~!!! 으흐흐흐 흐려져라 흐려져라 ㅎㅎㅎ

홧팅^^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주도 건강하게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가즈아 ㅎㅎ
홧팅홧팅입니다^^

이미 피부관리따위는 잊어버린 아재입니다.^^ 울 와이프에게 이글을 선사해야겠군요.^^ 감사합니다.

ㅋㅋ와이프분하실때 같이해주세요~같이피부좋아지면좋찮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