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주팔자에 관심많은 뉴비 인사드려요!ㅎㅎ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시작하는 뉴비, happynomad입니다.
스팀잇이 어떤 시스템인지 잘 모른 상태에서 관심사에 대한 글만 썼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니 뉴비를 위한 태그도 있고,
여기 계신 분들과 소통하는게 참 중요하단 생각이 들어요.

저는 인문학, 명리학, 교육과 상담에 관심이 많습니다.ㅎㅎ
어쩌면 스팀잇내에서 주된 관심사는 아닐지 몰라도
저와 관심사가 비슷하신 분들과
대화 나누며 소통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운에 관심이 많다보니까요, 사주 명리학에도 관심이 많습니다.ㅎㅎㅎ
사주 봐주시는 이벤트도 많은 분들께서 진행하시던데...
저도 조금 더 스팀잇내 방법을 익혀서
좋은 이벤트를 열 수 있도록 할게요!ㅎㅎㅎ

(교육과 상담일을 조금 해서 심리 상담도 진행 가능하거든요!^^)


happynomad!
운세나 사주팔자에 관심이 있는 이유를
곰곰히 생각해보면,
결국 내가 어떻게 생겼는지가 궁금하고
어떻게 나를 성장시켜야 하는지가 궁금해서 였던 것 같아요.

성장시키고 싶은 마음도 찬찬히 들여다보니
요즘엔 시간과 경제적 자유를 얻어서
정말 나답게 살고 싶다-는 욕망이었던 것 같고요.ㅎㅎ

그런 마음을 담아서 닉네임은 @happynomad 라고 지었습니다.
행복하게 자유를 누리며 살고 싶단 뜻인데, 잘 담겨졌나 모르겠어요.하하

이제 막 시작인만큼 하나씩 배워나가야 겠죠!ㅎㅎ
함께 소통하고 싶어요! 반갑습니다.

Sort:  

^^ 즐거운 스티밋!!!

감사합니다~^^!!

저는 가볍게 타로보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런 것도 포함되나요? ㅎㅎ 기대됩니다
앞으로 같이 화이팅 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봬요~

감사합니다^^!! 타로도 공부하고 있어요~~ㅎㅎㅎ

정말 기대 됩니다!!!!!

어서오세요 : )
벌써 이벤트가 기대되네요
앞으로 자주 뵈어요

넹^^ 저도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도 자주 뵈면 좋겠어요!!

반갑습니다. 행복한 자유가 스티밋으로 달성되길 기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 파이팅!!ㅎㅎㅎ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저도 팔로우 하면서, 점점 더 배워나가야 겠어요. ㅎㅎ

서두르지 마시고 하나하나 배워 가면서 하시는게 좋아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넵^^ 확인할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왕성한 활동 부탁드려요 ^^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ㅎ

팔로우, 보팅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네! 자세한 내용 감사합니다.
댓글로 소통해요!ㅎㅎㅎㅎ

닉네임 너무 좋네요~!! 재밌는 포스팅 기대할게요^^*

감사해요~~^^
재미난 포스팅을 올릴 수 있도록 할게요^^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