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 처음 남기는 글.. 봄소식

in #kr7 years ago (edited)

아, 아,
마이크 테스트 마이크 테스트 ^^

요즘 핫하다는 스팀잇에 가입하려고
꼬박 일주일을 기다려서 승인을 받았다.

그러고도
무슨 글을 써야 할지 쑥스럽고 엄두가 나지 않아
한참을 미적거렸다..
쓸 말도 없고 글재주도 변변치 않고...

그렇게 스팀잇 대문 앞에서 서성거리던 내게
봄꽃이 용기를 주었다.
너도 나처럼 시작해 보라고 용기내서 시도해 보라고..



진달래꽃.jpg

봄비를 맞고 기지개를 켜는 진달래



동백.jpg

빼꼼히 얼굴을 내미는 동백


홍매.jpg

홍매! 그야말로 꽃망울을 터트리기 직전



무엇하나 사랑스럽지 않은 것이 없고
정말 때를 잊는 법이 없는 자연이다.
나도 용기를 내서 시작해야겠다.

아름다운 글
즐거움을 주는 글
보듬어 주는 글
도움이 되는 글을 써야지..
다짐해 본다. ^^

Sort:  
Loading...

어느덧 봄이 시작하네요~^^
저도 스팀잇 가입 일주일 꼬박 기다렸어용!ㅎㅎ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잘 몰라요~
맞팔하구 갈게용! 보팅해드렸습니다
자주 소통하고 지내용!^^

고맙습니다~
스팀잇 달인이 되는 그 날까지 으쌰! ^^

반갑습니다 :D
저도 뉴비라 아직도 스팀잇 사용법 검색중이에요. 이해를 못한다는게 문제지만.. 우리 열심히 공유해봐요 :)

네 반갑습니다~ 저도 열공해야겠어요! ^^

멋지시군요! 식물을 사랑하시니! 님의 마음의 향기가 저에게도 전해집니다! 굿 럭!

멋진 댓글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향기로운 글 쓸게요~ ^^

처음인데 그정도면 잘하시네요^.^
점점 발전해 나가는것죠^.~
팔로하며 소통자주나눠염~♡화이팅

처음이라 긴장했는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요~ ^^

환영해요~ : )앞으로 아름다운 글 기대해요!

환영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제가 초보라서 이해는 잘 못하겠지만 좋은 내용이겠죠?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저도 이제 막 입문한 뉴비입니다ㅎㅎ
같이 열심히 해 봅시다ㅋㅋㅋ

반갑습니다 댓글 주셔서 감사해요~ ^^

안녕하세요. 가입 축하드립니당~!^^
홍매화가 꽃망울을 터트리기 직전이네요.
저도 그저께 산수유꽃 사진 한장 올렸었는데
시간나시면 한번 보세용ㅎ.
https://steemit.com/kr-agriculture/@riversh2/5xggxa

네 안녕하세요?
새 봄이 왔네요 활기차게 살아요~ ^^

반갑습니다! 스팀잇이 처음이시라면 @easysteemit 계정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손글씨와 짧은 글을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ㅎ
지금 400 팔로워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참여하시고 스팀, 스팀달러 받으세요! 팔로우, 업보트 하고 갑니다~

네 안녕하세요?
댓글주셔서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9.12
ETH 2380.65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