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선입견?! 사람 성질과 직업은 대부분 얼굴에 써져있다

in #kr6 years ago

힘내 오마나형의 생각을 이야기한건 아주 잘한 일이야.
민주주의국가에 살고있는데 자기생각 말할 자유도없나..
범죄 공모만 아니라면 다 되는 세상이잖아
자기랑 생각이다르다고 이해하지 못하고 헐뜯고 비난하는 사람이 잘못된거야

Sort:  

ㅋㅋㅋㅋㅋ 나 23세 여성. 근대 역시 남자들이 공감 많이 하는 듯....스팀잇에는 남자들이 많다고들 하니....ㅎ

가즈아 태그달면 다 형이야 ㅋㅋㅋㅋ 언니라고 해야되나?
여자들이 공감못하는건 .. 자신들이 피해받고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아서겠지... 물론 남자들이 피해를 받았다고 여성들을 비난하지는 않지만 ...
눈치코인에서 활동하니 사회적이슈이야기는 이만 여기서.. 종료해야지
무튼 파이팅 ! 그리고 가즈아 온걸 환영해

오케이ㅋㅋㅋㅋㅋ 오 이 테그좋네ㅋㅋㅋㅋㅋ 앞으론 여기저 자주 떠들어야지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092.36
ETH 2469.7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