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대한민국 5대 짬뽕 맛집 복성루!!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ppyjung 인사드려요.

먹스팀 3번째 글로 이번에도 면요리 맛집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제가 가장 기억에 남는 짬뽕집은
전북 군산에 위치한 복성루 짬뽕입니다.

우리나라 5대 짬뽕집중 한 곳이라네요.
면류 좋아하시면 반드시 거쳐야 할
필수코스라고 봅니다^^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월명로 382


단 한 장의 사진으로도 설명이 될듯하여

사진은 딱 1장만 올려봅니다.

군산짬뽑사진_01.jpg

국물이 아주 진하며 특히 돼지고기 고명과
꼬막이 곁들여 진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사진 보고있으니 또 침나옵니다ㅠㅜ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월명로 382 복성루]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크... 여기는 그릇이 특이하네요? 꼬막이 들어간게 정말 바다내음 많이 나겠어요 ㅎㅎㅎ

네 스테인레스 그릇입니다.
최근에는 열을 차단하는 그릇으로 바뀌었어요.

꼬막이들어가서 더 맛있을것같네요 뉴비가 보팅후 팔로우하고갑니다^^

네 맞팔 드렸습니다. 환영!

우와우와,,,대박대박...꼬막...고기고명 진짜 장난없네용 아니 이건 묵슨 잡채도 아니고...와아 저거 한모금만 마시면 제 감기몸살이랑 안녕할거같아요 대박 그동안 지독한 고뿔에 걸려서 해피정님 알자마자 한동안 스팀잇에 못왔었네용 아직도 비실비실하지만 완전한 파이팅이되면 그때 자주 뵈용 부디 감기조심하셔용 그나저나 짬뽕 크으...침맛만 거푸 맛보다가용

네 요즘 감기 참 무섭죠. 항상 건강유의 하시구요. 회복하시어 이렇게 다시 돌아오셨다니 다행입니다^^

조치원에 조치원짬뽕이랑 탕수육, 또 조치원에 안터반점 짬뽕이 맛있고요.. 조치원 역 근처 수구레국밥이 이지역 맛집이랍니다. ㅎㅎㅎ 수구레국밥은 저의 소울푸드지요..ㅎㅎㅎ 악 배고파지네요..

아 캐롯님 정보 대단히 감사드려요. 메모해뒀다가 꼭 가보도록 할께요^^

제가 사는 곳에도 맛있는 짬뽕집이 있어요...
이곳 짬뽕도 언젠가 꼭 먹어보고 싶네요..^^

아 그렇군요 거기가 어디쯤일지..^^

비쥬얼이 기가막히네요!!

네 한 장의 사진이 모든걸 말해주네요^^

우와.. 건더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

고기고명 먹음직스러워보여요!!ღ'ᴗ'ღ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8
BTC 66507.45
ETH 3328.1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