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happyjung/#7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ppyjung 입니다^^*
어느덧 이 프로젝트의 마지막 사진이네요.
7일을 모두 채웠다는 자체가 괜히 뿌듯합니다^^
재미있는 기회를 주신 @lalaflor님에게 감사드리며..


@lalaflor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
참여 할 수 있도록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Hi my dear Steemit friends !
Thanks @lalaflor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7 photo
a-01222.JPG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를
7 일동안 매일 한 장씩 게시해주세요.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세요.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해주세요.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gold2020님입니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gold2020
to join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hppyjung 님의 마지막 지명이라 더 책임감이 느껴지네요!
멋진 프로젝트에 참여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7일동안 열심히 참여하겠습니다^^

네 골드님.. 파이팅! ^^

묘한느낌이네용..

네 작품이었는데 찍어서 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자전거 바퀴살이네요. 무심하게 보던 것들인데 흑백사진으로 보니 또 새로눈 느낌이에요... 저는 요거 4일째인데, 암것도 모르고 첫째날에 다음 분을 지목했었네요..하하하

그럼 그 분 한 번더 하셔야 겠군요 ㅎㅎㅎ

자전거 바퀴가 뭔가 신비로워보이네요~๑′ᴗ‵๑

네 아이디어가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찍어서 보니 느낌이 더욱 전해 오는듯 하구요^^

즐거운 스티밋!
힘내세요 빠샤!

추위야 물럿거랏 짱짱맨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