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비빔국수 마니아라면 반드시 가봐야 할 곳!

in #kr6 years ago (edited)

주소 : 주소 경기 파주시 적성면 산덕골길 10 억부인 국수집


안녕하세요. @happyjung의 먹스팀, 두 번째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이 번에 맛보게 될 음식은 비빔국수 인데요.
저는 인터넷의 수많은 맛집 들의 글을 나름의 방식대로 분석해
이곳이 진짜 맛집이로구나라고 판단하여 찾아 냅니다.

역시나 이 날도 필이 꽂혀 가족들과 찾아가 보게 되었습니다^^

경기도 파주에 위치하고 있는 '억부인 국수집' 입니다.

a-01.JPG
이미지 출처 : 다음지도 로드뷰

맛이 좋다면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는 해피정입니다.

a-01[1].jpg
내부 모습이구요 가격 또한 착한 편입니다.

a-02[1].jpg
비빔국수가 이 집의 주력 매뉴구요.

a-05[2].jpg
특이한 점은 숯불고기도 함께 나온다는 것입니다.
어디서 많이 본 구성인거 같죠^^
이 집은 잘 알려진 그 냉면집의 고기 보다 더 맛있더군요.

a-03[1].jpg
고명은 상추, 무김치, 계란, 김이 들어가며
재료가 신선해 보였습니다.

a-03-0[1].jpg
비빔국수는 양념이 생명이죠.
흔히 맛보던 그런 양념맛이 아닌
이 집만의 맛입니다.
깔끔하고 맛이 정말 괜찮더군요.
양도 많구요.

a-04[1].jpg
그냥 국수도 먹을만 했습니다.
하지만 비빔 국수가 더 맛있었습니다.

국수 좋아하신다면 이 가계에 꼭 들려보세요.
인터넷에 난 소문대로 정말 괜찮았습니다^^

맛있음에서 주는 행복 모두 함께 누리셨으면 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고기랑 같이 나오는 국수집인가요^^
비빔국수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고기에 싸서 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파주 놀러가면 꼭 가봐야겠네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팔로우 누르고 갑니다!

네 맞팔 드렸습니다^^

아 저도 여기 알아요

그러시군요 반갑습니다^^

Follow 할께요

네 맞팔드렸어요.

^^ 감사합니다

와.. 비빔밥도 맛있어 보이지만,, ㅠㅠ 숯불고기
엄청 먹고싶네요 ㅠㅠ

비빔밥은 없구요^^ 암튼 시간 되시면 가보세요.

맛집의 분위기가 풍기네요!! 맛있어보여용๑′ᴗ‵๑

멀지만 않으면 자주 갔을텐데 거리가 아쉽습니다^^

저도 "면" 마니아 인데 한번가보고 싶네요

네 가까우시다면 꼭 가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파주시 적성면 산덕골길 10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조아하는데 너무머네요 ㅠㅠ 나중에 꼭 가봐야겟어요~

그러게요 멀지만 않으면 참..

비빔국수 좋아하는데 오늘은 저 고기가 더 먹고싶네요...

고기 먹다보니 소주생각도 났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38.04
ETH 3306.77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