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happyjung/#6

in #kr6 years ago (edited)

7 DAY BLACK & WHITE PHOTO CHALLENGE/@happyjung/#6

안녕하세요 @happyjung 입니다^^& 원래 흑백사진을 올려야하나 자주보니 너무 우울틱해서 칼라가 좀 섞인 불꽃축제 장면을 이번엔 올렸습니다. 양해바라겠습니다.

@lalaflor님의 지명을 받아,
이 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
참여 할 수 있도록 지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언제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Hi my dear Steemit friends !
Thanks @lalaflor
for nominating me to participate in this challenge :)

#6 photo
DSCF1577 copy.JPG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를
7 일동안 매일 한 장씩 게시해주세요.
인물은 없이 게시해주세요.
설명도 필요치 않습니다.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세요.
누구나 참여할 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해주세요.

The rules are here below :
Take 7 black & white photo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Use the tag: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이제 제가 다음 Steemian을 지목할 차례입니다
오늘 제가 지목할 사람은@brain-up님입니다

Now it's my turn to nominate another Steemian to keep this moving forward.
Today I would like to nominate @brain-up
to join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요런것도 있었군용.. 기회대면 저도 지명당해서
한번 써보고싶네영

그러시군요 그렇다면야...... 음..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방금 올렸어서 저녁에 써볼게영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흑백사진으로 하셔요. 전 좀 흑백이 지겨워서 컬러로 잠시 외도했습니다^^
내일 한 번만 올리면 이제 끝이네요.

이런 외도 나쁘지 않아요 ! ㅋㅋㅋ @happyjung님 사진은 늘 예쁩니다 :)

외도ㅎㅎ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기서보니 방갑습니당

네 저도 너무나 반갑습니다^^
자주 놀러와주세요.

오호~ㅎㅎㅎ재미있는 프로젝트에 참여중이시네요~ㅎㅎㅎ

ㅎㅎ네. 혹 재미있으시다면 골드2020님께서 저의 마지막 타자가 되어주시겠어요?^^

짱짱맨 태그에 답이 늦어지고 있네요^^
즐거운 스티밋!

언제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629.86
ETH 2914.29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