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는 영하 18도 입니다. 저체온증 조심하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DSC_4363.JPG

오늘 방금 뉴스가 떴더군요.

어린이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줬던 텔레토비에서
보라돌이를 맡았던 영국 배우가 저체온증으로 사망했다고합니다.
비교적 젋은 나이에 매우 안타깝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우리나라 또한 저체온증 사망자 연령이 갈수록 낮아 지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사망자도 많이 증가하고 있다고 하구요.
아무래도 앉아서 하는 일도 많고 식습관의 문제로 체력이 저하된 상태가
주 요인이겠지요.

그리고 멋을 부리다보면 패션의 특징상 옷이 얇아지게 됩니다.
이런 날씨는 멋따위 버리시고 내복에 패딩점퍼까지
정말 따뜻하게 입으셔야 합니다!

스티밋 가족 여러분 가급적 외출을 자제해 주시고 나가실 땐
옷의 중무장은 물론 목도리와 장갑등도 반드시 챙기시길 바라겠습니다.

Sort:  

아 보라돌이 배우가 저체온증으로요?! 허.... 안타깝네요.. 기사는 봤는데 뭐때문인지는 몰랐는데.. 중무장으로 밖으로 나가야겠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네 위험한 온도이니 만큼 조심하셔야 합니다.
팔로우 감사합니다^^

갈수록 더더 추워지는거같네요ㅜ 이번주말은 집콕해야겠어요๑′ᴗ‵๑

특별한 볼일이 아니라면 집이 최고죠^^
수도 보일러 동파 예방도 점검해 보세요!

안녕하세요. 짱짱맨 프로젝트 타고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ㅎㅎ 앞으로도 자주뵙겠습니다.

네 반갑습니다^^ 맞팔로우 하겠습니다.

댓글보고 달려왔어용 아니 우리의 보라돌이님이!! ㅠㅠ 저도 중무장했습니다..요즘 너무 추우니 사건사고가 끊이질 않네요 해피정님도 감기조심하시길 빌어용 팔로잉도 하고갑니다 호잇! 아 추억의 꼬꼬마텔레토비ㅠㅠ

그러게 말이에요. 아이들의 언어능력을 방해한다고 인기가 완전히 사라지기도 했었죠. 아무튼지 안타까운일입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사망 원인이 저체온증이었다니;; 안타깝네요

네 이런 소식이 들려 올때마다 마음이 안좋네요.
로보시티님도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짱짱맨 지원자입니다~^^
올보팅+댓글 하고갑니다~^^
맞팔하여 올보팅+댓글 부탁드릴께요~짱짱맨 1위하는 그날 까지 열심히해봐요

네 짱짱맨 화이팅이며 방문 감사드립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짱짱맨 @eunhaesarang입니다
첫방문인사하고 갑니다
보팅파워 없어서 보팅은 못하지만 앞으로 자주 소통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만나뵙게되서 반갑습니다.
한파 건강 유의하시고 주말 잘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은 그나마 날씨가 마니 풀렸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네 안녕하세요. 맞팔했습니다. 무척 반갑습니다^^

요즈음 너무 추워요 감기조심하세요 보팅하고 갑니다^^ 짱짱맨 감하합니다

네 프리스타님 글 늘 잘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2.72
ETH 2355.5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