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정의 '오늘의 사진' 첫 번째 이야기.. #1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ppyjung 인사드립니다.

취미가 사진찍기다 보니 하드디스크에 많은 사진들이 모여있습니다.
잘 찍지는 못하지만 누구나 입가에 미소 한 번 지을 수 있는 사진들을
하루 하나씩 엄선하여 게재할 예정입니다.
봄이되면 또 의미있는 사진을 담기위해 자주 떠나야지요.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좋은 사진을 보고, 좋은 음악을 듣는 것만으로 여행만큼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명상의 원리도 이에 해당합니다.

이에 부합 하려는지는 모르겠지만 첫 번째 사진 한 장을 들고왔습니다.
서울 상도동 밤골마을입니다. 재건축 하기전에 이곳저곳을
카메라에 담던 도중 반가운 고양이를 발견했습니다.

한 겨울 날씨가 추워 따뜻한 냉장고 위에 4마리의 형제가 옹기종기
모여있더라구요. 어찌나 귀엽던지.. 절 믿어줬는지 운좋게 도망가지 않아
편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가운데 검은색 고양이가 인상적이었지요^^

cat-01.JPG
지금쯤이면 더 크게 성장해서 가정을 꾸리고 있는지도 모르겠군요. 사진의 모델이 되어줘서 고맙다^^

Sort:  

우와.. 까만색 고양이 있는 줄 몰랐어요.
검은고양이 멋진데요. ...
^^제가 추워서인지, 고양이도 엄청 추워보여요.

ㅎㅎ 네 만약 검은 고양이가 눈을 감고 있었더라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가운데 고양이가 인상적이네요 ! 약간 그림자같기도하고 매력있네요!

한편으론 고양이 털 색상이 어지 그리 재각각인지 신기하기도 합니다^^

어쩜 저렇게 옹기종기 있을까요 ㅎㅎㅎ 전부 다 동글동글한게 인형같아요 ㅎㅎㅎ

집에서 키웠던 고양이라 그런가 살이 포동포동 쪘던걸로 기억합니다.
참 귀여웠었죠^^

같이 스팀농사지어요!
스팀으로 스벅 먹는 날까지!
스팀으로 스시 사먹는날까지!

진짜 검은 고양이가 인상적이네요, 약간 소름 돋기도 하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6373.20
ETH 3291.4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