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CT 버그바운티 - 스테이킹시 보팅파워 회복이 안되는 문제

in #kr5 years ago

RC가 올라가는건 알고 있었는데, 보팅파워도 따라 올라가는게 맞았던가요? 몰라서 여쭙는거긴한데... 가물가물 기억이 좀 헷갈려서말이죠..

Sort:  

아마 스파가 높으셔서 못 느끼셨을듯^^ 저도 요새는 바로 표는 안나지만 이전에는 글보상 파워업할때마다 올라감이 보이는 수준이었습니다^^

비율대비로 올라가는거다보니 파워업의 비중이 현재 유효스파에 비해 의미있는 수준이 되야 느끼실수있습니다. 테스트계정 작은거에 해보시면 바로 표가 나지요.

임대할때 받은쪽 올라가고 내준쪽 내려가는 거랑 동일한 원리입니다.

그랬었었군요..!! 평소에 스파업을 혹시나 하더라도 크게 확인하진 않았던 부분이라.. 잘 몰랐었네요. ㅎㅎ언젠가 매직다이스 돌리느라 RC를 모조리 소모 했었는데, 스파 올렸을때 RC가 엄청 차오르는걸 봤었는데, 그때 기억이 크게 남아 있나 봅니다. ㅎㅎ
늦은시간인데!! 항상 좋은 정보 주시는거 감사 감사드립니다!! ㅎㅎ

작은 계정은 rc너무 부족하면 파워업할 rc조차 없죠ㅎㅎ 그럴때 파워업을 대신 해주거나 임대로 해결해야하는^^

참 전 영국에 있습니다^^

최근 하드포크 변경 사항이라서 잘 모르실 수도 있어요ㅎ

곰돌이가 @happyberrysboy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3을 보팅해서 $0.010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4813번 $54.244을 보팅해서 $61.13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825.83
ETH 2516.0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