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순대 돼지국~

in #kr6 years ago

오늘 점심은.. 아까 짜짱면 포스팅을 보고 그걸 먹으려고 하다가..!!
같이 있는 분들이 주변에 맛있는 돼지국밥집이 있다고~ 해서 먹고 왔어요~

제가 사는 곳이 부산이라 돼지국밥집이 엄청 많은데, 대부분 크림색이거나 된장색인데, 이집은 특이하게 맑은 국이네요~
맛도 깔끔한게~ 엄청 만족스럽군요~ 고기 양도 어마어마 하고요~

부산오시면 돼지국밥 드셔보세요~~

IMG_9190.jpg

Sort:  

헉 돼지국밥 엄청 먹고 싶어요! 순대국 ㅠㅠ

돼지국밥!! 완전 굳!! 손님도 완전 많았어요 ㅋ

아 부럽네요. 제일 부러워요. 외국에서 제일 먹기 힘든 게 순대국인데...

저 순대국 완전 좋아하는데!!!
이런날 뜨끈하게 먹으면 넘 좋을꺼같아요^^
(근데 부산에선 순대국을 돼지국밥이라 부르는건가요?)

저기 순대가 좀 보여서 그렇지.. 사실 섞어 국밥 이었고요(내장 + 돼지고기 + 순대) 저기에 돼지고기만 가득 차면 돼지국밥이라고 부르기도..하지요.. ㅎㅎ

ㅋㅋㅋ짜장면보다 겨울엔 이게 낫네요ㅎㅎ 근데 국물이 맑은게 더 깔끔해보이는데요?? 경상도식 순대국인가욤?

돼지국밥 입니다!! 뭐.. 사실.. 국물에 돼지고기 타면 돼지국밥, 순대타면 순대국밥 인거 같긴 한데~
제가시킨건.. 섞어국밥(내장 + 돼지고기 + 순대) 입니다~ ㅎㅎ 완전 맛나요~ ㅋ

국물이 맑아니 냄새가 없을 것 같아요.
당면순대 너무 먹고 싶다...
한국서 부산감 꼭 먹어 보리라 다짐합니다.

ㅎㅎ 사실 돼지국밥은 냄새가 살짝 나는 편이긴 한데~ 그래도 대체로 뜨끈한국물과~ 양파 마늘 고추와 함께라면~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요~
부산에선 돼지국밥 유명하니.. 한번 드셔보셔도 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