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티볼리/구입기

in #kr7 years ago

12월에 저에겐 진짜 많은 변화가있었어요..항상 같이있던 남편이 멀리 부임하게되서 주말부부를 하게되었답니다
혹자들은...저에게 전생에 나라를 구했냐며 넘나 좋것다고 위로인가요?암튼 그러더군요
용인에 사는 저는 참~~~잘 싸돌아다니는데 이곳이 서울처럼 또는 대도시처럼 차없는게 더 편하게 되어있는곳은 아니라서 애데리고 어디든 움직일때 용인이사오고서는 남편차를 놔두고 가라하고 같이 썻지요
근데 남편과 함께 차도 빠이빠이~남편따라가고
ㅠㅠ
필요에 의해 차를 구입해야했네요
소형 suv로 정하고 기아 스토닉,현대 코나,쌍용 티볼리,르노삼성 qm3를 보러다니고 코나빼고 다 시승해보았어요
스토닉은 나쁘진않았는데 원래 싼가격에 안깍아준다하여 패스~코나는 가격대비 기능이 비슷해서 패스~qm3는 가계약도하고 시승했는디 딱 내차아닌듯 이아이 안나가데요 그래서 패스~
남은건 티볼리밖에..마지막에 시승해보았는데 ㅋㅋ 그런거있죠?콩깍지..걍 내꺼같은
그래서 제꺼됐슈~~
20180116_231731.jpg

20171221_195908.jpg20171221_195858.jpg

지금 차가온지 이십일됐는데 음..꼬라지가 말이아니네요
제발 사고치지말고 안전운전을 다짐해봅니다!

Sort:  

글 잘읽고 보팅 팔로우하고갑니다~ 맞팔부탁드려요 ^O^

네~했어요~자주뵈요~^^

참 예쁘게 생겼네요. 미국에 나오면 사고 싶퍼요 ^^
fall-nature-animated-gif-19.gif

에잇~~미국에 더 좋은차 많쥬~

주차장조명을받으니 엄청 블링블링 ~~~!!!!아드님에게 자동차의 정겨운 이름을 지어달라고해보세요.저희집 청소기는 민정이고..우리개는민털이고 우리차는 민붕이고..그래요.사고없이 안전운전하세요♡

하나 지어주세요 작명쎈쓰가 남다르시네요..다 민짜 돌림인가요?민자돌림 좋아합니다!

차가 이쁘네요. 새 차라 블링 블링도 하고 잘 사셨네요. 새 차주가 되심을 축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해피님 :-) 제 친구 중에는 신혼인데도 주말부부라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전생에 나라를 구해야만 할 수 있는 거라던데.. 앞으로 저 멋쥐고 잘빠진^^ 티볼리가 해피님 가족을 여기저기 데려다 주겠군요! 무엇보다 꼭 안전운전하시길 :-)

말씀을 이쁘게 잘하세요~고맙습니다~

아구~ 차 이쁜걸로 사셨네요 ㅎㅎ부럽습니다! 저도 티볼리 알아보고있는데 해피님 포스팅보고나니 지름신이 슥슥 다가오는...ㅠㅠ
사진도 세세히 찍어주셔서 감사해요~잘보고갑니다!

아이고 지름신이 크게 오신만큼 더 좋은차 살수있게 스팀 가즈앗!ㅎㅎ 더 이쁜차 좋은차 구입기 기대하께요~^^♡

막걸리 고사를 안지냈네~ ㅎㅎ 그래도 키링과 방향제가 언니를 지켜줄꺼야ㅋㅋㅋ

오키도키!고마워~♡

우와멋지세요
전 무서워서 운전 못하는지라 ㅠ
안전운전 화이팅입니다!
팔로 보팅하구가요

반가워요~^^저도 놀러가께요~^^

이야 차 이쁜걸로 사셨네요~~ 블링블링 합니다.

저도 조만간 차 사야되는데... 운전을 선척적으로 못해서 ㅋㅋㅋ 두렵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면허는 장롱면허로 오래썩었었네요 근데 진짜 급박해야하는거같아요 필요에의해..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SS로고가 싫어서 매우 고민했었는데 @virus707님 쵝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