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는 나만의 이야기를 시작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이곳에는 나만 아는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얼마전 친구와 카페에서 만나서 이야기를 했습니다.
스팀잇라는것이 있다.
글을 쓰면 가상화폐라는것도 준다.
근데 저는 가상화폐라는것을 모릅니다.
이글을 쓰는 시점에 가상화폐? 비트코인? 이런것에 대해서 급상승했다가 폭락하고 있다는 기사정도만 본것정도?
저는 여기에 제가 그냥 느끼는점을 혼자 편하게 적으면서 사람들과 소통하고 싶습니다.
한국에서 글을 적는 사이트들에서 노출되고 있는 저를 보고 누군가는 제글을 보고 따라쓰고 검색해서 내가 어떠한 정보를 올리는지 확인후 공격도 하고 복잡합니다.
여기에 글을 쓰면 보이겠죠?
나만 아는 이야기 친구들도 모르는 이야기 나의 오늘의 느낌 이런것들 편하게 적고 싶습니다.
스팀잇을 어떻게 쓰는건지 지금부터 배우고 싶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자주 만나 뵙길 바랍니다^^ 태그는 최대 5개까지 가능한데요. kr태그 외에 kr-newbie와 kr-join태그를 이용하면 다른 분들이 더 잘 찾아 볼 수 있을 겁니다.
아울러 @easysteemit 이분이 스팀잇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글들을 한번 보심이 좋을 듯 합니다.

태그는 최대 5개까지 가능하군요.
그냥 태그 달고 enter를 눌러버렸더니 그냥 글이 올라가서 수정도 못했습니다. ㅎㅎㅎ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7일 전엔 수정이 가능해요.(태그도요.) 7일 후엔 영원히 글이 남고요 ㅎㅎ

아무튼 많은 좋은 이야기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그냥 제가 느낀것에 대한 솔직한글을 써보고 싶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69.95
ETH 3145.3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