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바 Song] Cartoon Heroes ♪♫♬

in #kr7 years ago (edited)

Hello. This is @happadai from Korea.
I do really love song by myself at home as hobby.

Today I sang a song "Cartoon Heroes" originally from Aqua.
I acted out two different roles so it might be awkward but hope you have fun
Thanks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팝송으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나홀로 신나게 방에서 쩌렁 쩌렁 불러봤습니다.
이제 많이들 들어서 아시죠? 역시나 1인 2역입니다. ㅎㅎ

요즘 너무 우울한 소식들이 많아서........ 언어(말,글 모두)는 그 무엇보다도 큰 위로가 될 수도 있지만 무심코 내뱉은
말이 누군가에는 큰 아픔을 줄수도 있고 실연을 줄 수도 있습니다. 조금은 서로를 더 챙겨줄 수 있는 곳이 되길 바라며... 그리고 조금은 웃을 수 있는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오늘도 행복하세요 ★

(자세히 보시다 보면 찰나의 흐압빠 스노우 성형 사진이 들어가있습니다 ㅋㅋ)

멋진 대문을 만들어 주신 @soyo님, 너무 예쁜 손글씨를 써주신 @sunshineyaya7님께 감사함을 표합니다 ^^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 와우

대박...

완전오랜만에요ㅋㅋㅋ잘지내시죠??!?

윗집 층간소음 들릴때 마다 틀어야지

더시끄럽다이건가요?ㅋㅋㅋㅋ
오늘도감사용

잠 올때 들으면 잠이 확 깰 것같아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잠 올떄 들으시면 꿈에 나올까 큰일납니다
그러지마세요 ㅎㅎ히히히
좋은하루되세요^^

와우 대박대박 ^^
청아한 흐압쏭 들으며 잠을 들어야겠습니당 ㅎㅎ
노래 너무 잘 부르세요!!!

ㅋㅋ시리테이블님 잘하지는 않지만 ㅋㅋ즐겁게 할라고는합니당 히히
너무 감사해요 :)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되세요 ^^ 화이팅!!!!!!!!!

예쁘고 귀여우시네요
재밌어요
같이 가는 길. 고맙습니다

우와 최고의칭찬인데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즐겁고 좋은일이 오늘 꼭 일어나길 바랄께요 > <

😍A very informative post. Great job. Keep it up! 😍
OpenMusic Steemit Kiss.gif

Thank you so much. Have a great day :)

대박!!!!!
정말 너무 잘 부르시네요. 감동!!! 감동!!! 입니다.
너무 귀여운 목소리~~~ 게다가 1인 2역!!!!!
놀라워요. :)

ㅋㅋㅋ 집에서 혼자 놀 떄 .. 이러고 놀아요 ㅋㅋ
@myhappycircle님도 해보세요...
뭔가 혼자 신나집니다... 아무도 안쳐다보고 아무도 뭐라하지 않을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이 되는 상태여야 합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