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이 추천한 맛집 - 먹스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맘껏 먹고 이제 막 서울에 온 Kay입니다.
이번 여행은 정말 계속 먹고 바다 보다가 돌아온 것 같습니다.

친한 친구가 제주도에서 직장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벌써 5년간 제주에서 생활하는 친구와 함께 다녔습니다 :)
[이정도면 제주도민이라고 할 수 있겠죠?]

제주도민과 함께한 맛집 투어 소개하겠습니다.

월정리 갈비밥

주소지: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7길 46 연락처: 064-782-0430

사실 월정리 갈비밥은 제주 친구가 소개해준 건 아니고... 제가 찾아서 가자고 꼬셨어요 :) 회사분들이 다녀오셨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해서 갔어요. 월정리의 랜드마크 같은 곳인 것 같습니다!! 대기는 30분정도 있었구요... 일찍 갔음에도 불구하고.. 대기가 있어서 놀랐어요. 그리고 하루에 준비한 양 만큼만 판매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늦게가면 헛걸음 하실 수 있으니 만약 점심시간 보다 좀 늦어진다 싶으면 전화 하고 방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갈비를 썰어서 나온 밥에다가 올려서 먹으면 갈비 초밥 :)

맛은!! 엄청나게 맛있다...인지는 사실 모르겠지만 (갈비맛이 다 비슷한거겠죠...?) 비주얼 예쁘고,
먹는 방식이 신선하고 또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곳이기에 월정리 방문하시면 이 곳 들려보시는거 좋을것 같아요! ^^

[메인 벽면에 적힌... 그렇다고 합니다 ^^ 믿고 맘 껏 묻히고..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비바리 짬뽕

주소지: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귀9길 11

원래는 갈비 짬뽕집이 맛있다고 해서 가려고 했는데... 줄이 너무 길었습니다. 그래서 하귀 방면으로 가서 도민들 사이에서 유명한 비바리 짬뽕집으로 향했습니다.

짬뽕에 해물이 엄청 많이 들어있고 면도 탱글탱글합니다 ^^ 국물은 역시 좋았습니다.
또한 탕수육은 찹살 탕수육처럼 겉은 매우 바삭하고 안에는 살살 녹았습니다. 소스는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약간 새콤한 쪽에 가까워서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
특히나!! 주인분들이 너무나도 친절하십니다. 짬뽕집에서 받기 어려운...친절함에 연신 감사하다 말씀드리고 나왔어요 ^^ 맛도 좋은 곳에서 기분좋은 서비스로 식사 하실 수 있습니다.

갯것이 식당

주소지: 제주 제주시 가령로 9 연락처: 064-724-2722

물놀이하고 너무 배고파서 갔던 집인데요... ^^ 배가 많이 고픈 상태가 아니어서 물회를 선택했습니다.
(배가 안고픈데..물회..이상한가요??ㅋㅋ)

일인분에 8천원 하는 집인데!! 한상 푸짐하게 나와요 :)

물회 양도 어마어마 하게 많고 이 더위에 정말 시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
밥은 지나치게 많이 주셔서.. 저희가 먹진 못했지만.. 인심 후하고 맛도 정말 좋고 최고였습니다 ^^

횟집.... 제주 연동 어딘가... 죄송해요... (둘다 이름을 몰라요..)

원래 가려던 곳이 문을 닫은 상태여서, 연동에 서성이다가 횟집에 들어갔습니다. 모듬회를 시켜서 맛있다고 먹고 했는데.. 둘다 이름을 모릅니다.. 아무리 찾아도 계산 내역도 못찾겠어요..ㅠㅠ 혹시라도 찾으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새로 지어진 횟집인 것 같구요 :) 그래서 인지 일단 시설이 너무 좋았어요. 작은 가게였는데 깔끔하고 정갈하게 먹을 수 있으며 서비스가 후한 집이었습니다.

회를 두툼하게 썰어서 씹히는 감이 좋았습니다. 특이하게 양념된 밥이 같이 나왔는데 김에 싸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 자체 초밥을 만들어먹는 기분이라서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모듬회를 시키면 생선 찜과, 옥돔 구이, 매운탕 같이 나오는데 다 맛있어요!! ( 옥돔은... 사진에 없지만 젤 맛있었어요)
생선찜이 되어버린 아이가.. 눈을 너무.. 무섭게...보고있어서..자체 꽃 처리 했어요...

델문도 까페

지난 포스팅에 소개드린 함덕에 위치한 델문도 까페입니다. 물론 관광지로 유명한 지역이기도 하지만 자체 베이커리가 있어서 즉시 나온 빵을 바로 맛볼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젤라또도 팔고.. 빵 종류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좋은 분위기와 탁트인 전망 앞에서 좋은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렇게 보고 나니... 다시 제주가서 못다한.. 먹거리를 또 하러 가고 싶습니다.
다음 이 시간을 위해 또다시 열심히 살아야 할 명분을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

열심히 글을 쓰고 있다보니 밖에 폭우가 내리며 천둥 번개가 치고 있습니다.
밤사이 전국 장맛 비가 예상된다고 합니다. 폭우에 조심하시고 .. 행복한 주말로 마무리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이주전쯤 제주도 여행 다녀왔는데
맛집을 이제보니 아쉽네요
다음을 기약해야죠 ~

^^ 더 맛있는거 많이드신거 아닙니까?^^ 담 기회에 여기도 꼭 한번 들려주세요 :)

this looks so delicious. im hungry now! :)

Definitely it is :) sorry about that. Hope you have a great meal and thanks for looking up :) Have a great day!

맛집 탐방하러 제주도 다녀오셨군요ㅋㅋ

네 예가님... 먹다가 돌아왔습니다. 다음주부터 다이어트...시작합니다 믿어주세요 이번엔... (1달째 다이어트..하겠단 포스팅을 올린건.. 거짓이 아닙니다.. 정말 그러려고 마음은..항시..^^)

아 이런 위테러자를 보았나......

그만 먹어요 그만!!!

그만 먹고 나 좀 사 줘요 ㅠㅠㅠㅠㅠㅠ

이제 진짜 그만먹을꺼에요............오늘은.. (너무 배부르거든요 ㅋㅋ) :) 알티님 갓따님과 맛집투어에 저좀 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ㅋㅋㅋㅋㅋ

갓따님 께서는 드실 수 있는 음식이 한정되어 있습니다 ㅎㅎ

앗 정말 미칠듯한 먹방의 항연이네요. 다 가보고 싶어지는 비쥬얼과 맛인것 같아요.

ㅋㅋ 저도 지금 다시 제주가고 싶습니다.. 내일 올껄 왜 오늘 왔나 후회중이에요....

부산 해운대에서 먹었던 집과 비슷해 보이는군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제주도 가서 돌때 혹 기회가 되면 가봐야겠어요!

네 :) 기회되시면 방문해보세요 ^^ 맛있는집 정말 많았어요^^ 다음주도 화이팅하세요~

✈ 아니... 이 야심한 밤에 먹스팀이 1개도 아니고 이렇게 메들리 먹스팀을 올리시나요... 정말 너무하십니다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 스노우님. 신나게 올리고 그길로 자버렸...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 :)

아~ 먹고 싶어요

ㅋㅋㅋㅋ 벤티님도 제주 고고고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회사에서 침나오네요 ㅠㅡㅠ

This post received a 10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appadai!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appadai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10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04.36
ETH 3414.7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