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듣기 좋은 노래

in #kr6 years ago (edited)

human-1215160_1920.jpg

이 포스트는 스티미 프로젝트(스팀잇 전용 앱 브라우저)에서 진행 중인 실험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자신의 선곡 목록을 스팀잇에 올리면 스팀잇 전용 앱브라우저에서 쉽게 노래들을 들을 수 있도록 해주는 실험입니다.

  • 기다린만큼, 더 (검정치마)
  • 스토커 (10cm)
  • 틈 (김진호)
  • 너를 그리며 (디에이드)
  • 여전히 (라디)
  • 그리고, 남겨진 것들 (디에이드)
  • 추억은 사랑을 닮아 (박효신)
  • 날 사랑하지 않는다 (로이킴)
  • 그대라서 (김연우)
  • 별이 빛나는 밤에 (바이브)
  • 나의 옛날이야기 (아이유)
  • 어쩌면 나 (로이킴)
  • 끝사랑 (김범수)
  • 오래된 노래 (김동률)
  • 똑같은 사랑 똑같은 이별 (어반자카파)
  • 그러지마요 (디에이드)
  •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이승환)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이적)
  • 너였다면 (정승환)
  • Y (프리스타일)
  • Hello (허각)
  • 별처럼 (케이윌)
  • 별 (M.C The Max)
  • Good Night (넬)
  • 우주를 건너 (백예린)
  • 여름밤에 우린 (스탠딩에그)
  • 뜨거운 여름밤은 가고 남은건 볼품없지만 (잔나비)
  • 별밤 (레어포테이토)

--
이번 실험을 위한 선곡의 출처는 여기입니다.

Sort: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이 많네요.ㅎ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ㅎ

아, 감사합니다. 이 포스트는 스팀잇 콘텐츠의 확장을 위한 실험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노래 선곡은 제가 한게 아니라 유튜브에서 인용했습니다. 글 아래에서 출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