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술관] 즐겨찾기 그리고 소소한 보팅나눔.

in #kr6 years ago (edited)

그러게요..
그냥 관심접고 기대를 가지고
바라만 보면 좋을건대요..ㅋ

기대란..
어린시절 꿈을 키울때만
가능한지도 모르겠다
어른이된 지금 기대란
결핍의 또 다른 이름 같다

마음이
홀로선 소나무를
어루만지고 잠시 서성인다

하늘 하늘
봄바람이 소매를 적신다

내안에 잠들고 있던
꽃같은 웃음이

길따라 총총히 가고 있다..^^*

Sort:  

헉.. 직접 쓰신 시인가요?ㅎ 제가 문학 쪽에 문외한이라..
넘 좋네요 정말..ㅎㅎ 뭐라고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할지..
멋진 댓글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한우님~~ ^^

아쿵..
저도 잘 몰라요^^*
그냥 끄적 거리는 거죠 ㅎㅎ
감사합니다^^*

저두 그냥 끄적 거리면 이런 시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한우님 ㅎ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시 맘에 참 와닿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9.62
ETH 2570.91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