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스티미언의 에피소드...

in #kr7 years ago

이제 6번째 글을 올립니다
생각해보면 너무나 웃겨서 많이 웃습니다
첫날...
어찌 어찌 가입을 하고 인증 을 하고 글을 올리는 대...
아무리 해도 올라가지 않고 삭제가 되는 겁니다..
아마도 5번은 넘게 올린듯 합니다
사진도 올리고 ,글도써보고 그리고 "확인" 비활성화 된창에
"최대 태그를 5개를 입력하세요" 거참...html로 글을 쓰라는 건지 알고
다시 작성을 해바도 안되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우연하게 왼쪽창에 카테고리를 보게 되고
그때서야 태그가 카테고리를 애기 하는 거구나...ㅠㅠ
그리고는 여긴 전부 외국인들만 있는줄 알았습니다 ㅎㅎㅎ
외국 서버라 영어로 글을 올려야 겠구나 하고
번역기를 보며시험 삼아 첫번째글을 올립니다
그리고는 빵 터져서 혼자서 웃습니다
댓글이 한글로 올라오는 겁니다....

암튼 지금도 그걸 보며 혼자서 웃을 때가 많구요...
위대한 한국인이 여기도 이렇게 많구나...
하나 하나 좋은 분들 계셔서 배워가고있습니다
kr-newbi 도배우구요

깊어가는 겨울 밤입니다
건강들 조심하시고 편안한 밤 되십시요~~^^*

소나무.jpg

Sort:  

한국인은 위대하지요. 그리고 한글도요 :D

ㅎㅎㅎㅎㅎ
그것도 모르고 넘 웃겼어요
쑥스럽기도 하구요....^^*
편안한 밤 되세요~~~^^*

ㅋㅋ뉴비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날씨가 상당히 춥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저도 뉴비 태그 많이 쓰고있어요 ㅎㅎ환영합니당!

ㅎㅎㅎㅎ 그리 좋은 것을 모르고 있었어요 ^^*

여기를 개척하신 분부터 시작해서
지금도 포스트를 꾸미는 이들은 위대하다라고 말하고 싶네요..

배워가면서 여기에 있어주신다면
이 시행착오 또한 추억으로 기록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잘 보고 가요

정말 대단한 분들 많습니다
같은 공간에 이렇게 호흡 하는 것 만으로도
영원히 기록에 남는 다는 것을.....
남길거 없는 저로선 다행인지 모릅니다 ㅎㅎ

저도 @hanwoo 님과 똑같이.... 글쓰고 확인인가 뭔가 잘못늘러서 두세번지웠습니다. 자세히 영어읽어보니 글을 지우겠냐는 문구였어요 ㅋㅋㅋㅋ 저도 하나하나 배우고 있어요. 신기하기도 하며 재밌네요~ 좋은밤되셔요

ㅎㅎㅎ
그랫군요...
그래도 쎈스있게 빨리 발견 했네요...
저는 엄청 헤멧습니다
html로 2시간 가량을...머리 싸매고 ㅎㅎㅎㅎㅎ
아마 학교때도 이렇게 공부 안했을 겁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