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도 하는 스티밋] skt1님의 액션캠 개봉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 글쓰는 중학생 hanter-kim입니다!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것 때문일까요, 기분이 그닥 좋지 않았던 저에게도 한 줄기 빛이 내려왔습니다! 그 빛을 선사해주신 @skt1님! 감사드립니다! (꾸벅) 그리하여, 오늘의 글은 액션캠 개봉기가 되겠습니다!

이 액션캠은 소위 짭프로 (gopro의 짝퉁)라고 불립니다 ㅋㅋ IPA-1000 입니다.

DSCF9895.JPG

블로그 리뷰를 보니 동급중에서는 성능이 최고이며, 가격도 착한 것 같네요!

자, 잡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두근두근 개봉타이임!

DSCF9896.JPG

(벌써 끝났다)

네, 박스를 개봉하면, Gopro의 액세서리와 똑같은 부품들이 나옵니다! (이거 고프로 것을 사려면, 개당 몇 만원 씩 한다더군요 덜덜) 어쩃든, 용도는 헬멧, 자전거, 그리고 기타 도구에 부착하기 위한 보조 도구들 입니다.

에 다음 사진으로 넘어가서,

DSCF9899.JPG

카메라 본체입니다! (멋있는 케이스는 방수 케이스입니다 ㅎㅎ) 꽤 귀엽습니다 ㅋㅋ 색상은 실버와 블랙 두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저는 실버가 훨씬 멋있네요~

그냥 있으면 왠지 심심해 보여서, 어딘가에 부착해 보았습니다.

DSCF9904.JPG

제 총입니다만.. 역시 이상합니다 ㅋㅋㅋ

DSCF9901.JPG

너무 이뻐서 반해버리겠습니다 ㅠㅠ

크흠.. 제 감상은 여기 까지 하고, 내부 사진을 마지막으로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PICT0000.jpg

PICT0003.jpg

(HD급 화질이지만, 살짝 아쉬운 감이 있습니다.)
(방이 살짝 지저분한건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skt1님에게 감사 인사를 드리며,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

p.s.

DSCF9905.JPG

이거 뭐죠? ㅠㅠ 무려 2시간동안 용도를 찾아 헤맸습니다ㅠㅠ 호환도 안되고 어떤 블로그 후기에도 없더군요~ 죽겠습니다 ㅠㅠ 사용방법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찡긋) <

Sort:  

이번에는 사심가득 @hanter-kim의 댓글이 @skt1님께 통했지요 ㅋ~

축하하고~~@skt1님께 감사합니다~^^

진정한 주인을 만나게 된 것 같아서~ 완전 뿌듯 합니다~!!
모두 @sochul님과 같은 좋은 아빠, 멋진 아빠를 두신 ~ @hanter-kim 님 부럽습니다~ ^^

오오.. 축하드립니다~ (사실 제가 탐내던 건데)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isaaclab님! ㅋㅋ isaaclab님 몫

어이쿠.. 댓글이 짤렸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isaaclab님 몫까지 열심히 쓰겠습니다 ^^

우와 액션캠 부럽습니당!!!!!
앞으로의 액션캠으로 찍을...사진들 기대하겠습니당ㅎ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뵐께용~~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oounding님!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곧 액션캠 사용 영상도 올릴 계획입니다!

아 좋은 물건 득템을 하셨긴 하는데 아직 사용법을 연구중이시네요 ㅎㅎ
그러면서 공부도 하시게 되는 듯 합니다. 저도 써보지 않아서 도움은
못드리지만 꼭 잘 사용하셨음 좋겠네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kimsungmin님! 계속 연구중인데..통 모르겠어서 결국 결론을 냈습니다

아 네 ㅎㅎ 어떤 결론을 내리셨는지 궁금하세요 ㅋㅋㅋ

오 이거 총에 달고 스페셜포스 찍는건가요!!! 이
물건 정말 진심 부럽네요 ㅋㅋㅋㅋㅋ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hangkyun07님! 총에 달소 한번 찍어보겠습니다 ㅋㅋㅋ

ㅎㅎ 귀여운 학생이에영 ! 귀여운 후기 잘봤어염 >_<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가염~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pinkrabbit님! 후기가 귀엽다니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봐두세요~

헉 저는 왜 총이 눈에 더들어오져? ㅋㄷㅋㄷ 좋아보입니다 ㅋㄷ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oychoi님! ㅋㅋ 시험 잘치면 9월 말경에 새 총이 생길지도요..? ㅋㅋ 그때는 더욱 제대로 찍어보겠습니다~

오우~ 기대할께요 비비탄총의 위력~!

아! 털중님이 소장군님의 아들이었다니!
부친을 닮아 훌륳한 장수로 성장하시길 빌겠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golfda님! 어쩌다가 털중이 됬는지..ㅋㅋ 늘 감사드립니다!

사진이 인상적입니다 ...

"전방에 수류탄 !! "
"GO GO GO MOVE ~ " 외쳐야 할것 같네요 ㅎ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tworld님! ㅎㅎ 20살이 되면 바로 그럴 예정입니다~ (군대를 제외하고요 ㅠㅠ) 그때는 제대로 찍어서 올려봐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