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도 하는 스티밋] 통장잔고가 사라지는 마술! (feat. HK416)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글쓰는 중학생 hanter-kim입니다!

오늘은 그리스 여행을 갔다와서 가장 기대하던 것입니다~ ㅎㅎ 바로 HK416 D 소총입니다!

DSCF7444.JPG

VFC사 HK416제품이며 원래 총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maxresdefault.jpg

문득보시면 제총과는 몹시 달라보이지만, 여러 옵션을 붙여서 달라졌습니다~ (저렇게 만들수는 있지만.. 총값보다 부착물이 더 비싸진다는 문제가..ㅎㅎ: 흔히 말하는 몇백만원짜리 총입니다)

이총은 HK사의 제품으로 넵튠 스피어 작전 때 데브그루 팀이 사용한 총이기도 합니다! (유명한겁니다. 간단히 하면ㅋㅋ)

더 간단히 소개하면 M16의 최신형(?)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DSCF7441.JPG

이 총을 고른 이유중 하나가, 레일 부분 즉 앞부분이 무려 풀 메탈입니다! 플라스틱으로 된 장난감 같은 느낌이 아닌 실총 느낌이 물씬 나서 좋습니다 ㅎㅎ (그덕에 무게가.. 3kg쯤 되네요 ㅎㅎ)

그 외에도 외부 레일이 여러개라 다양한 부착물을 붙일 수 있게 되었네요! 저는 위에 조그마한 스코프와 라이트를 붙였습니다~ 곧 수직 손잡이도 되면 구매할 예정입니다만.. 언제일지는 모르겠습니다 ㅠㅠ

DSCF7460.JPG

원래 HK45권총과 함께^^ 권총용 라이트라 잘 맞아서 이쁘네요 ㅎㅎ

DSCF7452.JPG

미숙한 사격자세로 한번 잡아봤습니다 ㅎㅎ 어떤가요?

DSCF7469.JPG

3인칭 fps 게임 시점. 왠지 저한테는 괜찮네요 ㅎㅎ

사실 또 기말고사가 3주앞으로 다가왔습니다 ㅠㅠ 기말고사는 3과목에서 8과목으로 늘어난지라 오늘의 글이 마지막 글이 될것 같습니다 ㅠㅠ 3주?후 11월 10일에 저는 뵙겠습니다~ 그때까지 신명나는 일들을 모아올테니.. 부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늘 좋은 일만 일어나시기를 기원합니다!

Sort:  

저도 어렸을때 고글끼고 비비탄 서바이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풀파츠.. 도색.. 에어서스?? 유튜브에서 가끔씩 동심으로 돌아가 검색해서 보기도하네요 ㅎㅎ 시험 잘보세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lani7님! ㅎㅎ.. 용어들이 많이 어렵죠.. 그냥 간단히 꾸민다는 말입니다~ 시험은 엄.. 살짝 망쳤기는 했지만 응원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정말 멋진 아이템입니다. 그런데 혹시 어디서 사격 연습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아~ 기말고사 잘 마치고 다시 돌아와 설명해 줘도 감사합니다. @hanter-kim 군~!!! 시험 응원합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leemikyung님! ㅎㅎ 시험이 드디어 끝났습니다! 사격연습은.. 사실 할데가 없죠... 그냥 아파트 뒷편 사람이 안오는 으슥한데서 페트병 세워놓고 하는중입니다!

남자의 덕질 중 으뜸은 밀덕이라 하였습니다.ㅋㅋㅋㅋ
총 너무 멋지네요~ 전동건 인가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girina79님! ㅎㅎ 뭘좀 아시는군요~ 네 전동건 맞습니다! 원래는 가스건 사려다가 겨울에는 전동건이 더 나을것 같아서 전동건으로 골랐네요~

배틀그라운드에서 상표권 문제로 M416이라고 표기되고 있어 M4(엠포)라고 불리는 바람에 많은 유저들이 M4A1으로 오해하고 있는 HK416이군요. 저는 게임을 통해 처음 알게된 총기인데 게임 내 모습과도 똑같이 생겼네요.ㅎㅎ

기말고사 화이팅입니다! :-)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coffeenut님! 오 배틀그라운드를 아신다니! 반갑습니다~ 이번에 커스텀으로 뭘 붙여서 배그 장착된거랑 매우 비슷하게 생겼으니 꼭 봐주세요 ㅎㅎ

제 군시절에는 못보던 총이네요^^ 멋집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loki80님! 꽤 새로 나온 총이고, 특수부대용이다 보니 흔하지 않네요, 거기다 좀 비싸다 보니 많은 국가에서도 안쓰이고요..그러나 총 성능만은 최고 같습니다 ㅎㅎ

총 정말 멋있네요! 어린시절 동네 친구들과 서바이벌 게임하던 기억이 납니다
어찌나 스릴있고 재밌었는지 ㅎㅎ
공부 열심히 하시고 또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hyeokjae님! ㅎㅎ 역시 서바이벌은 어릴때가 가장 재밌죠~ 공부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Omg !!! The weapon tho .it's superb

thanks for replying @rufans! Yep. It's super aweeesome! I wish I could buy another one~

히야... 다음 지름목록에 넣어둔게 가스 에어건이었는데....이렇게 또 불을 지피네요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fhool님! ㅎㅎ 이 기회에 질러보시는게 어떤가요?

전동건인지 궁금하네요 ㅎㅎㅎ 영상이 있으면 찾아봐야겠어요 궁금..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louispark님! 영상은 유투브에 hk416이라고만 쳐도 나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559.96
ETH 3156.4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