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도 하는 스티밋] 정신을 놔두고 들을만한 노래들!

in #kr7 years ago

여러분 안녕하세요! 글쓰는 중학생 hanter-kim입니다!

(포스팅 전 미리 말씀 드리자면, 시끄럽거나 정신 산만한 노래를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뒤로 가기를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일주일 내내 비온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ㅠㅠ 내일은 광복절인데 신나게 놀지 못한다니.. 억울할 따름입니다.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저절로 어깨춤 나오는 신나고, 아무 생각 없이 들을 수 있는 노래 모음입니다!

첫번째 노래: beep beep I'm a sheep

-

제목 그대로 가사 또한 beep beep i'm a sheep이 반절이상을 차지 합니다. 뮤직비디오 내용을 보자면 양이 무릎을 굽히면서 춤추는 내용입니다. 여태까지 들은 노래 중에서 가장 생각 없이 들어봤습니다 ㅋㅋ 머리가 복잡하신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두번째 노래: RASPUTIN - Vladimir Putin - Love The Way You Move

-

러시아의 괴승, 라스푸틴을 패러디한 곡입니다. 러시아 왕조를 망하게 한 그의 신비한 능력과 그가 죽은 과정이 명시되는 슬픈 가사이지만, 실상 노래 분위기는 클럽을 연상하게 합니다~ 러시아의 괴승 라스푸틴은 후의 포스팅에서 더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세번째 노래: When mom isn't at home

제가 추천드릴 노래중에서 가장 유명한 곡일겁니다. 한국어로는 엄마가 집에 안 계실 때라는 의미이고, 아들과 아버지의 신나는 리듬을 느껴볼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다양한 패러디가 있어서 더 좋습니다 ㅎㅎ

마지막 노래: 애니메이션 일상 - 안나카 뿅뿅

-

개인적으로 네 노래중 가장 정신이 없는 노래입니다. 가사 내용은 뿅뿅이 전부입니다. 3분간 내내 뿅뿅 거리고 있다보니, 듣다보면 아무 생각도 나지 않습니다. 마치 생각이 블랙홀로 간다는 느낌이죠 ㅋㅋ

가끔 생각이 복잡해지거나 머리가 꼬였을때 저는 이런 노래를 자주 듣습니다. 머리가 아프거나 지끈지끈하던 것이 갑자기 사라지는 느낌이 좋기 때문일까요? 생각이 복잡하실 때 한번씩 들어보시기를 바랍니다~ (단, 공부하거나 일하실때는 제외!) 늘 그렇듯 단순하게 살고 싶은 hanter-kim이였습니다~

Sort:  

곡 추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꼭 들어볼게요!!

댓글 달아주셔서 breathless님! 들어보시면 머리가

저절로 소리를 줄이게 되네요 ㅎㅎ 정말 리듬감있고 신나는 노래를
좋아하시는 군요.. 신나게 잘 들었네요.. 고맙습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kimsungmin님! ㅋㅋㅋ 소리를 줄이게 된다는것에서 무슨 노래이신줄 이해하셨군요! 꼭 들으실 필요는 없는데 들으셨다는것에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네 ㅎㅎ 리듬이 아주 신나고 경쾌하네요..이런 노래 정말 오랜만에
들어보게 되서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아! 아아! 아아아!
아무 생각이 없어진다!!!

다리에 난 털은 더 자란겨?

댓들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golfda님! 다리털은 하나도 안자랐습니다 ㅋㅋㅋ 그냥 밀어저릴까요?

밀면 다시 자랄때 따갑지만 더 자랍니다.
그냥 나둬유.
잼나는거 또 올려 주세유.

넵 ㅋㅋ 더 자란다니... 무슨 잡초도 아니고 ㅋㅋ 재밌는거 올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세번째 짱 ㅎㅎ 잘 보고 갑니다.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moneykim님!

당첨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본 포스팅에 영상도 잘 감상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