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사카 카메 스시

in #kr7 years ago

지난 주 오사카에서 먹은 스시입니다

우메다 역 근처 카메스시라는 곳인데..
타베로그를 보고 갔음에도,
한국 분들이 70% 이상 이었습니다.

20171219_153345.jpg

도미, 한치, 광어, 전갱이 등 다양한 스시를 원없이 먹었지만,
그 중 최고는 마구로 아부라미였슴다.

정말 입에 넣자마자 없어지는 맛 ㄷ

20171219_151325.jpg

무엇보다 엄청 먹부림을 했음에도
두당 3만원선의 합리적인 가격까지...

또 가고 싶네요..
내년 봄에 친구둘과 도쿄 갈 예정인데
벌써 기대가 됩니다. 암요

Sort:  

좋은 안주에 좋은술 ㅋㅋ 일본여행의 묘미는 역시 음식인가봐용 ㅋㅋ

술 안마시려 노력했으나...저 기린 맥주가 또 그렇게 맛나더라구요 ㅎㅎ

와 스시가 정말 맛나보이네요ㅎ

역쉬 일본하면 스시 아니겠습니까 ㅎㅎ정말 비주얼이 짱이네요:)

크으 또 가고 싶네요 ㅠ

술 안 마시려 노력했다구요?🤧🤧🤧

오사카 여행갔을때 유일하게 못먹어본게 스시라ㅠ 이리 사진보니 아쉬움이 확 밀려오네요.
다음에 일본여행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팔로우 하고 가요^^

저는 매일 한 끼는 스시로...꼭 먹었습니다ㅎㅎ
원낙 유명한 스시집이 많아서 다음엔 꼭 들러보세요~

Congratulations @hansole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149.53
ETH 2749.59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