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인턴 면접 후기 - 2탄 (완결)

in #kr7 years ago (edited)

넘 재밌게 읽었어요. 역시 tech과 코딩의 세계는 정말 다르네요! 인턴 잘 하셔서 풀타임 오퍼까지 받으시길 응원합니다!

다음편도 벌써 기대되요~

Sort:  

이게 예전에 써 놓은 글이라 시점이 ㅋㅋ; 그 때 당시 느낌이 강한데...
지금은 풀타임으로 일한지 벌써 만 1년이 다되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하 그렇군요. 가끔 마이크로소프트 이야기도 올려주세요.

저도 다니고 싶었던 회사에서 인턴으로 시작했는데 어느날 보스와 런치먹으러 가서 대화중에 풀타임 오퍼를 주겠다고 했어요. 그 때 그 감정이 아직도 생각나요. 정말 인생에서 새로운 챕터가 시작되는 그 기분...ㅎㅎ

혹시 어느 회사인지 알수 있을까요?

5년 전이네요..그때 당시에 다닌 Ayers Saint Gross Architects & Planners, 워싱턴디씨에 있는 건축 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355.67
ETH 3525.2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