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인의 피를 속이지 못하는 2016년 스팀 원로들 #2

in #kr7 years ago

딱 걸렸습니다... 저도 얼마나 영어로 쓰더라도 속이지 못하네요
우리나라 피가 참 강하네요ㅎㅎ 재밌게 읽었습니다.

Sort:  

ㅎㅎㅎㅎㅎㅎ거기에다가 한국인의 집요함으로 kr을 좀더 살려봐야죠 :)
킵포스팅 해주세요 잘 읽고 있습니다!! 뉴욕에 대해서 많이 올려주시고~

@hansikhouse님은 East Coast에 계시고 저는 West Coast에 있고 ㅎㅎ Sothern California 오시면 한번 연락주세요~
근데 혹시 이번에 Consensus 2017 가시나요?

%%%%%%%#$.jpeg

만남의 장소가 되기를~~ 하하

@dubi 님도 오시면 함께 저녁에 뵜으면 합니다!

저는 미국으로 여행갈때 연락 드릴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아

@clayop님 저는 프로젝트 때문에 day time에 참여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혹시 저녁때 시간 되시면 한번 뵙고싶습니다!

저는 못가요ㅠ

네 Southern California가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53.09
ETH 3789.60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