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큐레이션 길드 @OCD 에서 Korean 큐레이터를 찾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anomadsoul의 부탁을 받아 KR을 위해 작성합니다

@ocd는 다양한 문화권 커뮤니티의 뉴비분들의 글을 소개하는 길드 입니다.
Steemit의 슈퍼스타 @anomadsoul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ㅎㅎ


활동 내용


신규유져의 좋은 글을 찾습니다 (1주에 3-5개)
활동 6개월 미만의 유져, 보상 10불 이하의 글

큐레이터방에 글의 내용을 간략히 영어로 소개합니다.
큐레이터끼리 보팅을해서 daily 포스팅에 올릴 글을 선별합니다.

포스팅에서는 영어와 한국어 두가지 언어로 소개합니다. 참고



큐레이터 보상 분배


(이 부분은 @anomadsoul의 자세한 설명이 필요할것 같습니다)

SBD

20%: 포스팅을 담당한 큐레이터에게
40%: 참여한 큐레이터들에게 분배
40%: 포스팅 피쳐링한 뉴비 작가들께 분배

큐레이터 수익은 1 주일에 약 15 - 20 SBD정도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SP 는 “stake/지분”으로 @ocd계정에 쌓입니다.
자리를 떠나실 때 SP/Steem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anomadesoul은 8개월 @ocd 활동 동안 250SP를 얻었다고 합니다



언어


[수정] 영어 어느정도만도 괜찮다고 합니다.

현재 영어가 유창하신 @steemitjp님께서 현재 한국 공식 큐레이터로 활동을 하고 계시기 때문에
커뮤니케이션이 편안할정도로 아니셔도 괜찮다고 합니다.

관심있으신분은 @anomadsoul 에게 채팅을 보내시거나
이 코멘트에 남겨주세요!



Sort:  

접수는 이곳에서 마치겠습니다!

@energizer000님, @zorba님, @jayden.yoo님, @chosk님, @mylove636님, @solnamu

@anomadsoul 에게 보냈습니다. 곧 그에게서 코멘트/ 스팀챗 등으로 연락을 받으실것 입니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식님

감사합니다. ㅎㅎ

해당 프로젝트에 관심이 있습니다 :) 참여해보고 싶네요!

좋은 활동 감사합니다~ 참여는 못하지만 응원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KR 규모가 커져서 추가 모집을 하나봅니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한식님~
오랜만에 댓글 남깁니다~ :-)

오 ryan님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죠?

네네~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한동안 커피향을 맡으며 한식님을 떠올렸는데요~

종종 KR쪽도 찾아오세용~

커피 ryan님께서 잘 드셔서 좋습니다~
KR 놀러갈게용~

저는 영어도 못하니 응원할께요^^
좋은신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한식하우스님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한식하우스님! 지원해 볼까 합니다. 요즘 좋은 글들이 묻히는 것에 안타까움이 많거든요. @ocd 보고 왔는데 추천 스티미언등에 대한 짧은 소개와 관련 포스팅 링크 하는거 맞죠? ㅎㅎㅎ

뉴비 큐레이션 길드라 좋군요 ㅎㅎ
조르바님이 신청하셨군요 !
조르바님도 한식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한식님. 얼마 전 큐레이터 공고가 있었고 이미 정해진 걸로 알고 있었는데 또 모집하는 건가요?ㅎㅎ

안녕하세요 zorba님 네 또 모집합니다!

한식님게 말씀 드리면 되나요? 지원해보고 싶습니다ㅎㅎㅎ 아니면 스팀챗으로 보내야 할까요? 영어는 의사소통이 될 정도는 됩니다 :)

네! 제가 @anomadsoul한테 내일 말 전할게요~

감사합니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월드와이드 큐레이터 구하신다고 하셔서요
신청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면되나요?ㅠㅠ
@anomadsoul 님 포스팅에 댓글도 달아 놓았어요
@anomadsoul 님 스팀잇 채팅 아이디는 어떻게 되시나요 ??

현직 초등교사이며 교원대에서 석사과정을 밟고 있습니다.
책, 글 읽기를 좋아하며 글 쓰기도 좋아합니다. 영어도 일상 대화 및 영어 책 읽기도 가능합니다.
전 과목과 다양한 것을 가르치는 초등교사이기에 다양한 분야에서의 지식과 관심이 큐레이터 활동에 도움이 될 것 같아 지원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