ㅂㅓㄴ l 신고식 * 선배님들... 저도 드디어 제대로 한방 당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월요일이 미국 공휴일이여서요 3일 연속으로 쉬게되어 놀러가는 날 아름다운 아침이였습니다. 외출 전 커피를 마시며 스팀을 들어갔다가… dun dun dun…저의 톱 포스팅의 value가 60%로 내려간것을 보았습니다....

이 아티클 통해 제가 항상 생각하는 것을 영어권 뿐만아닌 한국 커뮤니티에 표현하고 싶어서 열심히 썼어요. 와이프도 옆에서 한국말로 에딧을 열심히 저를 도왔습니다.

글을 통해 얻은 반응과 대화들도 너무 좋았고, 처음으로 오백불에 가까운 값을 달성하며 뿌듯한 마음이였습니다. 이 스팀잇 커뮤니티에서 나의 지식, 진심의 글을 통해 값어치를 창출해 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갑자기…그 다음날 그와 그의 “기계”들 덕분에 값이 거의 60%가 떨어진거예요.

이 양반이 신발도 안벗고 내 집에 들어와서
돈을 훔쳐간 느낌.

욕나올 만큼요.

?카톡.gif

so, what do I do?

이 친구를 public에서 욕하고 싶은 마음이 제일 컸습니다.

하지만 가치가 있는 싸움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그는 기계가 시키는데로 “관리”를 (그의 단어를 사용하자면) 한다고 말할거고 그는 공개적으로 상대를 기분 나쁘게 하는 행동을 하는 종류의 인간이라고 스스로 말했으니, 그 양반에게 내 분노의 모습을 보여주면 그 사람이 더 변태같이 행복을 느끼니까요.

그래서...

무시와 감사

무시하는것이 가장 나의 시간을 아끼는 이성적인 decision 이라고 결정했습니다.

내가 300불 잃은 것보다, 200불 만든것,
그리고 이렇게 내가 소속감을 느끼게 하는 커뮤니티가 있는것에 감사하다 느꼈습니다.

저의 화가나는 에너지를 우리 커뮤니티를 두껍게 키우는데 노력으로 바꿉니다.


새로운 유저들, 그리고 열심히 콘텐츠 쓰시는 사람들 업보팅을 계속 지키고, 공유하고, 새로운 권장하고
KR 커뮤니티를 쉽게 할 수 없게 키우는데 노력에 저도 더 함께 하겠습니다.

@sochul 님과 @clayop님이 쎄게 리드해 나가시며
코리안 커뮤니티를 키우려는 동기를 저 느꼈습니다.

ㅂ ㅓ ㅇ ㅓ ㄴ ㅣ야. 너가 건드려봤자….점점 더 소용 없을거다.

018.gif

프로젝트 아이디어


우리커뮤니티 안에서 재능도 많고 열심히 하시는 분들과 이것저것 좋은 시도를 매우 높게 삽니다. 또, 그 에너지 모여서 어떤 프로젝트를 같이 할 수 있는지 브레인 스톰 해보겠습니다…growth project. 우리가 에너지를 모아 좋은 것을 하는데 시범을 보일 수있다면요.

외국 사람들이 우리가 스팀을 사용하는 방법을 벤치마켓팅 할 수 있게요. “스팀 커뮤니티는 KR 그룹처럼 사용할 수 있다.”모범이 될 수 있는 몇가지 프로젝트를 해보는 것도 방법인것 같습니다.

정말 소철님이 쓴 글처럼
우리의 파이팅 스피릿을 키우는데 저도 콘트리뷰트 하겠습니다.

PS….

이자식 너가 만약 기계였다면

Be sure to comment, resteem, and alt text

and check out my design collective @hitheryon

Sort:  

ㅎㅎ 저도 마구 얻어맞았네요.

우리 한배를 탄사람. 힘내세요.

이런일도 있었네요~! 그분 혼나야 될 사람이네요~!

아이고..!!!!!! 애도를 표합니다... ㅜㅜ;;

네..고맙습니다.

ㅠㅠ 이해할 수 없는 사람들은 국적 불문하고 다양하군요... 힘내세요 ㅠㅠ

@toptimist
맞아요, 온라인에서까지 말이죠.
아직 오프라인에서 그를 안본게 다행입니다.

아주 이성적인 판단이에요~ 버니는 모를껄요~ 자기가 플래깅 하는게 kr을 더 활발하게 만든다는걸 ㅋㅋ

@clayop 님.
맞습니다. 우리 그놈이 모르게... 점점 괴물처럼 커질겁니다.
일단은 so cool 하게 받습니다.

한식하우스님 웃기는 상황이라 웃으면 안 되는건데...버니글을 쓰고 나서 한식하우스님이 당하셨다는 사실을 알고있어서 한식하우스님의 포스팅 첫 그림을 보자마자 너무 웃었어요. 😂

죄송합니다~ 😓

버니에게 당한 분들 모여서 계라도 하나 만들까 봅니다. ㅎㅎ

19하포때 바뀌게 되는걸 한번 확인 후 그래도 안 되면 언젠가 분명 한번은 잘근잘근 밟아주려고 참을 인 자를 가슴에 새겨둡니다.

그래도 힘내세요 한식하우스님 ^^
우리에겐 든든한 kr 커뮤니티가 있답니다~

리스팀도 합니다 제 글이랑 사이좋게 모아놓으려구요.

@sochul 선배님
리더쉽 잘 따라가겠습니다. 어제 와이프한테 "계"가 몬지 처음으로 배웠는데 아주 겁날정도로 파워풀한 콘셉트 입니다. 언제는 그 사람 힘이랑 관심이 슬슬 없어지 겠죠... 그 순간 될 때 까지는 저도 열심히 커뮤니티를 지키겠습니다..

파워가 굉장하네요^^
원래 그 기계..그런 용도로 있는것이지요?
일단은 기분을 푸는 것이 좋겠구요.
대응은 지혜로운 방법으로..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미 코멘트를 보며 우리 커뮤니티 덕분에 힘이 납니다!
@neojew 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ㅎ

아...
힘내세요
홧팅

@leomichael 님 고맙습니다. 홧팅 홧팅.

마인드 컨트롤 멋집니다.
파이팅이에요. ^^

@nemjun 님 고맙습니다. 몸과 마인드 다 컨트롤 중입니다. ㅎㅎ

에고 다들 ㅜ
그래도 저렇게 기계에라도... 속이 쪼금 시원하네요

이렇게라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30.79
ETH 3268.0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