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월요일이다!!!!!

in #kr6 years ago (edited)

FE2BB0FF-432C-4125-B52C-C1246CB63EF0.jpeg

안녕하세요. 한밀리입니다~~~ㅎㅎ
비오는 월요일 아침이네요!!!!!

아이고, 삭신이야!!!!!!😭

ㅋㅋㅋ많은 분들이 헛웃음 지으시는 소리가 들리네요.

한떵이를 낳고 안나오는 모유를 어떻게든 짜서 조금이라도 더 먹여보려고 유축을 하다가 무리 했는지 왼쪽 새끼손가락이 자연스럽게 안구부러 집니다.

탁, 타닥 하며...
끊기며 구부러져요. ㅋㅋㅋ
친정엄마도

?????... 아니, 왜... 이게...

하며 어이없어 하시더라구요.
엄마 눈에는 나도 아직 애기일텐데 말이죠...잉잉😀

1박 2일의 친정찬스를 쓰고 집에 오니
좋으면서도 안좋기도 하고, 편하면서도 힘들기도 하고...

비가 와서 더 싱숭생숭한 아침이네요. ㅎㅎ

한남매는 그러던지 말던지 곤히 자고 있답니다.

아!!! 저 6시 30분이 깼거든요.
지금이 7시네요~~~😪


F829055F-3E7C-413D-91C7-B14B04BAAFBA.gif

짜증나앍!!!!!!😡

외갓집에 왔다고 취침 전 양치를 피할 순 없습니다.

ㅎㅎ움짤은 양치를 다 하고 난 후의 모습입니다.
땀에 젖어 한껏 경계하고 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ㅋㅋ
나중에 왜 더 열심히 양치질 안해줬냐고 뭐라 하기만 해~~~!!!! 엄마는 나름 최선을 다했다!!!!ㅋㅋㅋ

.
.
.
일요일 낮낮잠을 자고 일어나니 남동생이 인형을 뽑아다 자고 있는 한껄이 주라고 츤데레같이 휙- 얌전히 ㅋㅋ 내려놓고 자기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총각이 매주마다 강제육아 체험 하는 중...ㅋㅋㅋ

8E5F9515-060D-4DF9-926F-6F41099ADA17.gif

씨- 앗 포켓몬!!!

.
.
.
??????????

마음이 드는 지 꼬옥 안고 있는 모습이 귀여워 친정엄마가 장난친다고 이거 할머니 가질래~~ 하면서 가져가려고 인형에 손을 대자 말대꾸하듯이 저러고 있네요.
솔직히 ㅋㅋㅋ뭐라고 하는지는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우꾸우꿔끄아...???

먹어, 안먹어도 하는 것 같은데... 순전히 제 느낌이겠지요.

하지만 확실히 대근육은 제외하더라도 한떵이보다 조금 더 빠른 것 같습니다. ㅠㅠ
빨리 컸으면 하는 마음도...
조금 천천히 컸으면 좋겠는 마음도 있습니다.

이렇게 귀여운 미니미쪼꼬미 시절은 너무 빨리 지나가버리니...ㅠㅠ

172CFFFD-01CD-48A9-8CB3-97AFBDCD4FC5.jpeg

엄청 마음에 들었는지 꼭 안고 뽀뽀도 해주네요.

그.나.저.나

삼촌이 그거 비 맞으면서 들고 온건데...

에휴... 그래, 네 멋대로 해라!!!!!

양동근씨, 이나영씨 주연의 드라마 제목이 막 생각나고...
재미있었는데... 엉엉 울면서 봤는데...
이나영씨, 공효진씨 참 좋아하는데...

흠흠, 또 삼천포로 빠질 뻔 했네요.ㅎㅎ

집에 무사히 돌아와서 둘 다 씻기고 겨울마다 기관지염을 달고 사는 한떵이를 위해 구입한 청진기로 감기에 걸린 한남매 숨소리를 듣고 내려두니...
.
.
.

84A73AA2-A550-49EC-B50C-6695885BC77E.gif

어디보자~~~ 정상!!!!!

급 상황극으로 동생을 진찰해 주는 빠른 손의 한떵!!!!

그런데 잠깐...

자세히 보니 너 청진기 귀에 꽂지도 않았잖아???

A968B256-0ED7-45D8-AD3E-ADEB05DDDCD2.jpeg

아놔... 돌팔이구만 이거🤬

결과가 마음에 안드는지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한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무안한 한떵이는 포기하지 않고...

3601B175-D0BF-4DE6-839B-C62FF41F1EE7.jpeg

한번 더!!!! 한번 더 봐드릴게!!!!

하며 황급히 자리를 옮기는 한껄이를 따라 부산스럽게
움직이지만...

결국... 신뢰를 잃은 코감기 환자는 자리를 떠나버리고... ㅠㅠ

거실을 배회하던 그의 눈에 띈 다음 타깃은!!!!!
.
.
.

EB3EF4F2-FB8D-48C0-A676-5C27CF64EE2A.jpeg

음... 지방간!!!!!

아빠는 ㅋㅋㅋ 출근 전에 무슨 죄니...ㅋㅋㅋ

그건 그렇고 의사선생님, 포즈가 너무 불량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의사 선생님 맞네요.
아픈 환자를 쏙쏙 골라 진찰해 주다니... ㅋㅋㅋ

그냥 하나만이라도 쭉~~~ 파서 최고가 되길 바라!!!!!

.
.
.
B972AC93-3B03-4D04-9B49-E0956F8A95BD.jpeg

확인해보니...

매수가 40장이었던 연습장에 나름 공들여 그린 그림이 36장 가득 찼습니다.
2권 세트였으니 또 나머지 한권에 한남매 그림을 그려가야 겠네요.

뭔가... 뿌듯하네요~~~ㅎㅎㅎ


비는 오지만 부디 행복한 하루를 시작하셨길 바랍니다.

집에서 따뜻한 차 한잔 하며 조용히 틀어놓은 음악소리와 함께 듣는 빗소리도 참 좋지요...

이렇게 비오는 날 한남매 데리고 나가면 🐶 고생이지만요.ㅎ
춥고, 조심한다 해도 조금이라도 비 맞게 하는 것 같아 신경 쓰이고... 그래도 행복한 하루의 시작입니다.

한떵아 어린이집 가즈아!!!!!!!!ㅎㅎ

485214F6-3C5D-4048-A5AF-9103A5C68958.jpeg

Sort:  

명의네~ 머리에 대보고 지방간을 알아채고 ㅎㅎ

ㅋㅋㅋㅋㅋ집안에서 명의 한명 나오면 참 좋겠다ㅠㅠ지방간 어휴ㅠㅠ

이 게시물은 @minho 님이 게시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www.steemit.cont/steemit/@minho/@hanmily/7xpzsf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오치님, 항상 감사합니다~~~월요일 아침 힘차게 시작하셔요~~^^아자아자!!!!!!

평온한 일상을 보내신것 같네요.
한껄이의 울음도 없고...^^
한떵이는 점점 아빠를 닮아가는듯 합니다.
오늘도 다함께 화이팅입니다.ㅋ

ㅎㅎ...너무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어요ㅠㅠ 눈물범벅인 하루였는데 ㅎㅎㅎ한떵이는 아빠 판박이에요~~가끔 보면 놀란답니다. ㅎㅎㅎ넵!!!!! 아자아자!!!!!!^^복된 하루 보내셔요~~~~

새끼손가락이 왜 ㅠㅠ 산후조리 제대로 못하면 골병드는게 맞나봐요. 더이상 아프지않게 조심하세요. 한껄이 인형선물받아서 신나겠네요. 츤데레 삼촌 ㅋㅋㅋ 한떵이는 그대로 의사나 돼랏!!!

ㅠㅠ외삼촌이 좀 츤츤거리네요. 유축때문인 것 같은데...아 아니려나ㅋㅋㅋ케케모님도 초딩몬들과 활기찬 ㅎㅎ 월요일 시작하셨기를~~~^^ 그냥 아무거나 최고가 되어라!!!!!!ㅋㅋㅋ

의사 공부 시키다니 한밀리님은 의사자제분을 키우시는군요!!!
개벼리 요새 운동하나요???ㅋㅋㅋㅋㅋ

ㅋㅋㅋ병원을 하도 많이 다녀서...ㅋㅋㅋ절로 공부가 됐나봅니다. ㅠㅠ아 웃프네요. 그리고 개벼리님 운동은...안하는 것 같고 열심히 공부하네요. ㅎㅎㅎ

친정에서 주말은 잘 보내고 오셨는지요? 한껄이는 삼촌이 인형이 사다주고 정말 행복했겠네요^^ 엄마랑 아이한번 낳고 키우면 몸이 ㅠㅠ 새끼손가락 어뜨케요 ㅠㅠ 찜질이라도 해서 괜찮으면 좋을련만 그런문제는 아니니 ㅠㅠ

ㅋㅋㅋ매주 돌아오는 친정나들이는 저에게는 힐링이고 부모님께는...ㅋㅋ...ㅠㅠ... ㅋㅋ한껄이 주라고 준 건 아니지만 한떵이는 인형이 이미 많기에 아빠랑 외출한 사이에 얼른 한껄이 줬는데...그마저도 오빠 오자마자 뺏겼어요ㅠㅠ욕심쟁이 한떵이...부들부들

한주가 시작 되었네요^^
힘들겠지만~!!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ㅎ넵!!!!!전업주부인 저는 오히려 평일이 편하네요ㅠㅠㅋㅋ불량엄마입니다. ㅎㅎㅎ아자아자!!!!!!

마치 한편의 시트콤을 본듯 합니다ㅋㅋㅋㅋ
마지막에 지방간에서 뿜었네요ㅋㅋㅋㅋㅋㅋㄱ
한껄아~이대로 크지말아줭ㅠㅠ♡

ㅋㅋㅋㅋㅋ실제로 @dlgksquf12님이 ㅋㅋㅋ지방...ㄱ...ㅋㅋㅋㅋㅋㅋ이대로 정말 안컸으면 하는 마음도 있네요. 커갈수록 ㅋㅋ...할많하않...후우...ㅋㅋㅋ감사해요~~~^^

한껄이 볼떄마다 느끼지만 저표정 어쩜 좋아요 ㅎㅎㅎ 넘 귀여운데 ㅠㅠ

ㅋㅋㅋ표정이 예사롭지 않지요. ㅋㅋㅋ실제로 보면 더 사납답니다. 어찌나 포악한지 ㅋㅋㅋ다들 후덜덜 ... ㅠㅠㅋㅋ태교가 문제였을까. 싶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479.71
ETH 3174.4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