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이 카네이션은 누가 준 것이냐

in #kr6 years ago

FE2BB0FF-432C-4125-B52C-C1246CB63EF0.jpeg

안녕하세요. 한밀리입니다~~~!!!!!!!

오늘은 행.복.한 어린이날~~~~

꺄올!!!!!!ㅎㅎ

ㅎ...

ㅎㅎ...

이브닝 근무인 @dlgksquf12님은 빡빡한 어린이날 일정을 소화하고 2시 30분쯤 부랴부랴 출근하고 집에는 한껄이와 둘만 있습니다.

한떵이는 어디 있냐구요???

한밀리의 사악한 계략으로 시부모님과 함께 있습니다.ㅋㅋ

어제 집으로 하원하고 저녁 6시 30분쯤에 아버님께서 데리고 가셨다가 본가에서 자고, 오늘 오전에 본가에 가서 챙겨 운동체험 키즈카페에 들러서 약 1시간 반동안 놀고, 마트에서 장난감도 사고~~~ 점심밥도 먹고 바빴네요.

이 이야기는 차차 할 예정이고~~~

오늘은 어제!!!!!
금요일에 있었던 일들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하원하는 시간에 맞춰 다가려다 보니 조금 쌀쌀한 감이 있어 한껄이를 칭칭 싸맸더니 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그런데...

FC1A4F40-FB8C-4EFB-978A-486FFB8170E6.gif

이런건 왜 찍고...아...

...

표정이...
세상만사 다 귀찮은 한껄...

ㅋㅋㅋㅋㅋㅋㅋ엄마가 팔 꺾어 열심히 사진 찍고 있을 때...

넌 이런 표정이었던 거냐...
심하네...ㅋㅋㅋ

어제 올라온 @robocity님 포스팅에서
하원차에서 내리며 선물이라며 카네이션을 주는 서우 왕자님의 말과 행동에 너무 감동이었다는 글을 본지라...

저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네, 카네이션을요.

결론적으로는

8BCE9BD1-63F8-43DA-AD11-5BB844BFC868.jpeg

받았습니다!!!!!!!!!!!!

💐💐💐💐💐💐💐💐💐💐💐💐💐💐💐💐💐

.
.
.

선생님한테요!!!!!!!!!!!

😭😭😭😭😭😭😭😭😭😭😭😭😭😭😭😭😭

사건은 이랬습니다.

칭칭 동여맨 한껄이를 등에 업고 로비에서 몇분 기다리자 곧 어린이집 차가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어린이집 차의 문이 열리고...

시력이 안좋은 저에게도 선생님 발 밑에 반짝이는 카네이션이 그 자태를 뽐내며 눈에 뙇!!!!! 들어오더군요.

후후... 이제 아들에게 카네이션을 받을 차례인가...

속으로 내심 기대하며 드루와 드루와!!!! 하고 있는데

안아줘!!!! 안아줘!!!!!!!😫

하며...
제 품에 뛰어들듯 내리는 한떵이를 엉겁결에 안아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뒤는 뻔하지요.

제 품에서 내리지 않으려고 울고불고 하는 한떵이 뒤에 당황하신 선생님이...

한떵아... 엄마한테 카네이션 드...려야지~~~

ㅇ...이익... 이익...

어... 엄마, 여기요~~~^^;;;

하시면서...
주시는데...

안받을 수도 없던 짧았던 그 몇초간...

선생님은 내 자식이 아닌데...나는 선생님 엄마가 아닌데...
선생님은 내 자식이 아닌데...나는 선생님 엄마가 아닌데!!!!!
한떵이 이 쯔아식!!!!!!!ㅠㅠ

.
.
.

와하하~~~ 감사합니다~~~~ㅠㅠ

하며 선생님께 카네이션을 받았네요.

하. 하. 하

🤣

한떵이 하원 때에는 항상 한껄이를 앞으로 안고 반겨줬는데 이번에는 뒤로 업었더니...
한떵이가 안아달라고 달려들었던 겁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이 벌어진 거지요.

네, 제 잘못입니다.
한껄이를 뒤로 업은 제 탓입니다!!!!!!!!!!

무안한 마음과 함께 감동은 저멀리 날아가 버렸고...
집에 들어와 비닐백 자체가 화분인 카네이션을 한참 보고 있었네요.

이 화분을 죽이면... 뭔가...
선생님이 슬퍼하실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뭐...

비닐백보다 좀 더 큰 화분으로 분갈이를 해야겠다.
튼튼하게 키워야 겠다.

하며 말았죠.

.
.
.

998478A8-3160-44C7-988E-5A3FDB1D6E0A.gif

엄마 마음은 흘리는 땀 한방울만큼도 생각 안하고
매우 매우 매우 신난 한떵

과 한껄...ㅋㅋㅋ

0B5251E5-7FD2-41B0-9DAE-5C8A2F5634B3.gif

엄마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앍!!!!!!!!

👐🏻👐🏻👐🏻👐🏻👐🏻👐🏻👐🏻👐🏻👐🏻👐🏻👐🏻👐🏻👐🏻👐🏻👐🏻👐🏻👐🏻

신나게 놀다가도 무슨일인지 자꾸 안아달라고 달려드네요.

ㅠㅠ 안아줄 수 밖에 없는 속도감...

ㅋㅋㅋ우리 아들 참 대다나다대다나다대다나다!!!!!!!!!!!!!!!

78CE0DF9-2CF4-42CC-BAB0-ACDF5976AE5F.gif

🌀엄마엄마엄마!!!!!!!!! 저도요!!!!!!!!!🌀

으응...

그 그래, 우리 한껄이도 참 대다나다대다나다대다나다!!!!!!!

1D353479-0198-406E-A174-89FDBD7BC24D.gif

거짓말!!!!!!! 영혼이 없어!!!!!! 😫

🙂

...

어쩌라고 이 녀석아...

짜증천재 한껄이는 웃다 짜증내다 웃다 짜증내다의 연속
에너지 넘치는 한떵이와 월요일까지 걱정이지만...

그래도 우리 한남매 덕에 웃습니다.

하. 하. 하 😀


즐거운 어린이날이자 연휴의 시작인 토요일입니다.

와아...신난다...
ㅎㅎㅎ...

모두 즐거운 하루셨길 바랍니다.

남은 연휴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시길~~~~~

넘치게 사랑하시길❤

9ED70B85-3982-4DFE-B948-89DD4C80CCA9.jpeg

너나 잘하세요

Sort:  

아이들 표정이 ㅋㅋㅋㅋ 넘 이뻐요! 저도 달려드는 아이를 안아줘보고 싶네요!

ㅋㅋㅋ표정이 참 ㅋㅋㅋ다양하지요. 조금 버겁지만 ㅋㅋ기쁘기도 하고 벅차기도 하고 ㅎㅎ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시길~~~^^행복한 하루 되세요~~~!!!!

선생님께 받으신거 축하드립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와~~~기쁘다. 제게 아주 큰 딸이 생겼네요~~~ㅎㅎ

어렸을 때는 그렇죠ㅎㅎ 선생님께 카네이션을 받으시다니 당황스러우셨겠어요~ 그래도 엄마를 보고 달려가서 안길 수 있는 것은 저때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이잖아요. 아이가 너무 커버리면 엄마에게 안길 수가 없으니까요. 연휴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ㅎㅎ네네~~~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받았다는데 의의를...ㅋㅋㅋ 조금 버겁긴 하지만...그래도 오래오래 이렇게 안겨주길 바랄 뿐입니다. 부모인 저희도 노력해야겠지요. 넵!!!! 연휴 잘 보내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선생님은 내 자식이 아닌데 ㅋㅋㅋㅋ
나는 선생님 엄마가 아닌데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빵터졌어요 ㅋㅋㅋㅋㅋ
엄마는 힘들겠지만 한껄이는 때쓰는것도 어쩜이리 귀여운지요 >_<
오늘 어린이날인데 한떵이 한껄이 즐거운 시간 보냈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리안님을 빵 터지게 했다니 기쁩니다!!!!!
ㅋㅋㅋ저때는 진짜 당황스럽고 무안했지만 나름 뿌듯하네요. ㅋㅋㅋ정신없이 보내는 중입니다~~~~ㅎㅎ리안님도 행복한 휴일 보내고 계시려나요???비가 오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도 사랑가득ㅋㅋㅋㅋㅋ
선생님의 엄마였군요!!! ㅋㅋㅋ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 . 마지막 쿠키 부분이 생각나는군요ㅋㅋㅋ

ㅋㅋㅋ저 아직 어벤져스 못 봐서 ㅠㅠ더 궁금해지네요. ㅋㅋㅋ와 보고 싶다 ㅠㅠ비가 오는 휴일이네요~~~공주님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시길~~~^^

입양소식인가요? ㅋㅋㅋㅋ
어린이날 어린이에게 해방되신거 축하드립니다 ^^ 한껄이랑 알콩달콩 하셨겠어요 ^^

ㅋㅋㅋ큰딸이 생기면 참 좋겠지만 ㅋㅋㅋ둘로 벅차네요~~~ㅎㅎ 글 쓰고 바로 집에 돌아왔지만 한떵이도 재미있게 논 것 같아 다행입니다. 엄청 편했는데!!!!ㅋㅋ편한 시간들은 왜이리 금방 가버리는지!!!!ㅋ

ㅎㅎㅎ 그래도 받긴 받으셨어요. 내년에 한떵이가 카네이션 곱게 접에 앞주머니에 꼭 걸어줄꺼예요 ^^

ㅋㅋㅋ네네네 받아서 다행입니다~~~ㅎ오 앞주머니에 걸어주면 또 기분이 색다르겠네요~~~ 그 그래도 기대하지 않겠어요ㅠㅠㅋ좋은 하루 되세요~~~^^

선생님께 카네이션을 받았어!!!ㅋㅋㅋㅋ 한떵이 이녀석~엄마가 무지무지 보고 싶었나봅니다. ㅎㅎ

ㅋㅋㅋ진짜 이 녀석을 어찌해야 할 지 모르겠네요. 선생님께서도 쭈뼛쭈뼛 하시며 주시는데 어찌나 무안하던지...ㅋㅋㅋ그래도 고마워해야지 별 수 있나요. ㅋㅋ

카네이션 받아 좋으셨겠어요!!!
ㅋㅋㅋㅋ 아이들이 열심히 춤을 추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아주 큰 딸에게 받는 카네이션 ㅎㅎ 네네~~감사합니다!!!^^ 흥이 많은 한남매랍니다~~~^^ 르바님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ㅋㅋㅋ여수는 비가 와요~~~ㅠㅠ 오치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항상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775.18
ETH 2600.82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