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매 가족 일상 이야기 - 나도 있다!!! 대문사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한밀리입니다~~~~^^

다들 안녕하신가요???ㅎㅎ

전 여전히 주말에는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정신없이 보내고 있답니다!!!! 😂

그리고 그 정신 없는 와중에도 저 대문사진 그렸어요!!!!!

.
.
.

짜잔!!!!!!!!!!😆

7C1F8932-70A3-4114-9F55-95E48494EBE5.jpeg

좀 엉성한가요???

저도 느꼈어요. 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그래도 당분간은 이 그림을 대문사진으로 하려고 합니다.

다시 그리고 싶어지는 그 날까지 꿋꿋이ㅠㅠ 크흡...

나는야 하고 싶은 일에만 부지런한 이상한 게으름뱅이😁
.
.
.

로 끝나면 섭섭하니 또 색연필로 필 받아서 그린 그림 뙇!!!!

53EE0C4B-1727-4B04-9D02-D88B77093B9F.jpeg

정말 간만에 회식을 한다고 귀가가 늦어지는 @dlgksquf12님을 오매불망 기다리며 집에 오면 피바람이 불것이야~~~~
하며 그린 열정의 빨간 색 소녀??입니다.

그리다 보니 뭔가 어려졌어요!!!!

FB1F4843-2C3F-4BB9-B218-B9E9FAABA968.jpeg

처음에는 이렇게 시작했는데!!!!

아무래도...어려지고자 하는 저의 욕망이 ㅋㅋ그림에 그대로 나타난 것 같습니다.

와 진짜 어려지고 싶다.😧👍🏻

하지만 이 그림을 다 그릴때까지도 ㅋㅋㅋ
내 님은 오지 않았습니다.

불같이 차오르던 분노는
차분하게 연마된 칼날같이 차갑게 식고...

이내 복잡해진 마음은 엉켜버린 실 같...이...

333ECB2E-2A49-4988-8FDB-7F518CA97CF2.jpeg

.
.
.
말이 거창하지ㅋㅋㅋ
그냥 빨간색 색연필 말고 다른 색으로 그려보고 싶었어요!!!

🐶 단 순 단 순 🐶

그리고 새벽 2시정도??까지 그리다가 지쳐서 잠이 들었지요.
기상하고 몇시에 들어왔냐 물어봤는데

5시 넘어 들어온 건 안 비밀...🤬

술 한방울도 안마셔놓고 5시까지 대체...
알수가 없습니다. 알수가...

나중에 먹스팀을 보면 알 수 있겠지요.ㅋㅋㅋ
.
.
.

한밀리 집에 지금 네식구가 아닌 다섯 식구가 있답니다!!!

왜일까요??ㅎㅎ

동생을 맞이한 둘째언니의 첫째 아들.
음. 그러니까... 어... 저의 4번째 조카가 언니와 함께 친정집에 내려와 있어서 입니다.

그리하여!!!!!

또 은혜 갚은 까치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으오왕

한남매가 아닌 삼남매를 재워놓고 겨우 가지는 혼자만의 시간인데 너무 졸리네요.

아 아까워 😢

하지만 또 @dlgksquf12님이 모닝근무 출근을 하고 혼자 맞을 아침을 위해 자러 가야겠습니다.

복돼지 꿈 꾸세요!!!!!^^

아직 일요일 새벽입니다!!!!!!!!!ㅎㅎㅎㅎㅎ

블로그 내의 사진과 그림에 대한 저작권은 저에게 있습니다.
출처를 밝히지 않을 경우 무단 도용과 불펌, 2차 수정을 금지합니다.

Sort:  

어머어머!!!!! 한말리님!!! 아름다운 두여성분은 한밀리님 자화상인가요?
너무 너무 아름답습니다 ㅠㅠ 너무 아름다워서 한참을 바라보았네요!!!
딱딱딱 제스타일입니다!!
앞으로 이런 그림 많이 많이 그려주세요^^

우와 빨간 색으로 그린 그림 예뻐요!
잘 보고 갑니다.

일요일 잘 보내세요!

한밀리님 파란색으로 그린 소녀 너무 신비로운 느낌이에요~~~~
아이 1명만 키우는 저도 재우고나면 쾌감이 드는데 삼남매 재우셨으니 당연히 혼자만의 시간 더 보내고싶고 잠들기 아쉬우샸을거 같아용ㅋㅋ 은혜갚은 까치^^ 하고 계신 한밀리님~ 자매 있어서 너무 좋을거 같고 부럽습니당...
아가들 3명과 복작복작하겠지만 즐거운 일요알 보내시길바래요!!^^

와 파란여인 너무 멋있어요 !! ^^ 로맨틱하기도 하네요. 그림정말 잘그리세요 ^^

숨은 금손이셨군요!!! 대문 얼굴중 한껄이가 넘 귀여워요^^

대문사진 한떵이와 한껄이가 정말 똑같네요. ㅎㅎㅎ 파란머리소녀 곱슬머리가 아주 예쁘게 표현됐네요. 레게머리인가... 오늘도 금손에 감탄하고 갑니다.

ㅎㅎ 대문사진 귀여운데요^^ 하나도 안엉성해요~~
도난계정복구(지갑도둑ㅜㅜ)로 부득이하게 일주일간 쉬다가 다시 인사왔어요^^

대문 귀엽고 이쁘기만 한데요ㅎㅎ
잘그리시는건 알았지만 이번 그림은 유독 더 멋지네요!
빨간머리 파란머리 소녀 각각 매력 넘치고 이쁩니다:)

대문사진 좋은데요! 저희집 분위기랑 같아요 ㅋㅋ 마지막 그림은 헤어스타일이 디테일하게 살아있군요. 팔로했습니다.

그림 정말 잘 그리세요ㅎㅎ
선이 날카로우면서도 부드러운 것 같아요.
저는 다섯 식구가 있다고 하셔서 새로운 천사님이 오셨나 생각했는데 아니었군요 ㅎㅎㅎ 오늘도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작가명/작품명/출처와 함께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 미술관 10회차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